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중동] 이차돌 (ft.체인점,차돌박이,소고기)

반응형

친구와 함께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던 찰나에 들어간 가게 에요

이차돌

다들 잘 아시죠? 워낙 체인점이 너무 많이 있어서 어딜 가나 찾아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저희는 점심 간단히 먹고 나오려고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점심 메뉴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어딜 가나 입구는 정말 화려 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기와집 느낌 나게 인테리어 잘 되어 있죠?

어떻게 보면 약간 이자카야 느낌도 살짝 나고요? 

가게 앞에도 입간판이 정말 많이 세워져 있었는데요~ 메인 메뉴들 가격하고 점심 특선으로 해서 메뉴도 안내

하고 있었어요

 

옆쪽으로 해서 사진 한컷 더 찍어 봤어요

확실히 매장은 정말 넓게 되어 있긴 하더라고요~ 가게가 크지 않으면 체인점을 낼 수 없는 그런 느낌이었어요?ㅎㅎ

 

조금 위에서 찍으려다가요~ 너무 눈치 보여서 그냥 앉아서 찍었어요~ㅋ

그래도 홀 느낌은 어떤 느낌인지 감 오시죠? 한 번에 많은 인원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긴 했어요~ 

그리고 칸막이가 잘 되어 있어서요~ 그래도 서로 간에 어느 정도 프라이버시한 부분은 막아 주긴 했어요~

 

제가 봤을 때는 메뉴판이 중요한 듯해요~ㅋㅋ

아시다시피 가격이 저렴한 건 확실하죠~ 그래도 먹다 보면 금액 좀 나오실 거예요~ㅎㅎ

 

이 가게 특징이죠~ 사이드 메뉴~ 관자~ 치즈~ 초밥~등등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이것 또한 개인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육회도 있네요~ㅎㅎ

 

점심 메뉴 설명드릴게요~ 주문은 오전 11시 ~ 오후 3시까지 입니다.

집더미 차돌을 먹었는데요~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김치말이 국수를 주문을 했고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콩나물 무침, 무쌈, 김치, 오이 양파장아찌 

그냥 쏘쏘 했어요

 

드디어 집더미 차돌이 나왔네요~ 숙주랑 파랑 갖가지 채소들과 차돌박이가 함께 섞여서 나왔어요

뭔가 엄청 푸짐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좀 더 확대해서 볼까요~ 고기는 그래도 부스러기 고기를 사용하지는 않으셨어요~ 제대로 되어 있는 상태로 

해주셔서 이 부분은 정말 괜찮았답니다.

그리고 집더미 차돌 같은 경우에는 살짝 매웠어요~ 처음에는 못 느꼈는데요 먹다 보니 입이 따끔따끔하니 맵더라고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매웠어요

 

이건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친구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저는 좀 달달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살짝 아쉬웠어요

 

이렇게 해서 풀 세팅된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점심 한 끼 드시고 갈 정도의 메뉴였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고요~ㅎㅎ

 

운영시간은 매일 00:00 ~ 24:00까지 입니다.(24시간이라고 볼 수 있죠~)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3번 길 27 1층

중동 1163

032-326-7004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D%B4%EC%B0%A8%EB%8F%8C%20%EC%A4%91%EB%8F%99/place/1735180708?c=14110979.4781337,4509529.6796763,17,0,0,0, dh

 

네이버 지도

이차돌 부천중동현대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