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마포 신수동] 신수로 두번째방문기(ft.고기맛집,서울인근맛집,분위기맛집)

반응형

드디어 신수로 고깃집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점심에 식사를 하기 위해서 방문을 했기 때문에 고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기가 어려웠었어요

이번에는 고기를 먹으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인기가 좋아져서 그런지 몰라도 처음보다는 사람이 많이 늘었다는 느낌을 충분히 받았어요

서울 인근 추천 맛집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자세한 설명 들어갑니다~

 

가게 전면 입구 사진인데요~ 여전히 깔끔하게 잘 유지되고 있었어요~ 주변도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들어갈 때 항상 온도계 체크도 잊지 않고 하셨어요~

 

홀 내부도 고기집 같지 않죠? 테이블도 반듯하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었고요~

올 때마다 느끼는 부분이긴 하지만 사진 찍기도 정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었어요

그래서 커플이나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시면 굉장히 좋습니다~ㅎㅎ

 

입구 들어가자 마자 아기자기하게 신수로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는 인테리어가 있었어요~

 

와인장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고요~ 종류가 조금 늘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음식 나오기전 세팅 식탁이에요~ 아주 깨끗하죠?

그리고 물도 그냥 생수 아니고요~ 보리차인지? 헛개차인지? 아무튼 맛있는 물이었어요

 

냅킨도 프린팅 해서 멋진 문구로 신뢰를 주고 있었어요

 

여러 가지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해당사항에 맞게 요구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랑 목록이 나와 있고요~ 소고기와 돼지고기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저희는 이날 패밀리 스페셜을 먹었습니다.(성인 남자 3명이서 먹었어요)

 

이건 점심 특선으로 해서 구성되어 있는 메뉴판이고요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고 분위기 낼 수 있는 와인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너무 정갈하게 잘 나오죠? 깜짝 놀랐습니다.

파채도 정말 맛있고요~ 명이나물은 말할 것도 없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갓김치가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기본 구성이 차려집니다~ㅎㅎ

 

짜잔~~ 이게 패밀리 스페셜입니다.

이쯤 해서 저의 솔직한 평가를 말씀드릴게요~ 거의 역대급으로 꼽는 고깃집이었어요~

 

고기 질은 물론이고 부위마다 특색 있는 부위로 고기를 세팅해 주시는 부분

그리고 파프리카 파인애플 꽈리고추 구워서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세팅해주는 집이 거의 없어요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양도 충분했어요~ 물론 가격이 있긴 하지만 성인 남자 3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다는 사실인 거죠

 

완전히 세팅된 모습입니다~

 

불판 위에 고기가 올라가 있는데요~ 소리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그리고 사이드에 식빵 보이시죠? 드시는 거 아닙니다~ 기름 빨아들이기 위해서 놓은 거예요~

드시면 몸에 안 좋아요~ㅎㅎ

 

컷팅한 사진이에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하죠? 

너무 맛있었습니다.

 

외부에서도 메뉴 하고 금액을 어느 정도 확인하실 수도 있어요

 

제일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데요

영업시간이에요

오전 11시 30분 ~ 저녁 10시 30분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 ~ 오후 4시 30분까지 입니다.

이 부분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그리고 광흥창역과 대흥역 사이에 가게가 위치해 있고요~ 주차가 조금 힘들다는 점 인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정육도 같이 하시는데요~ 고기를 따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신수로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네요~

 

서울 마포구 토정로 221

신수동 288-9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8D%94%EC%8B%A0%EC%88%98%EB%A1%9C/place/1571809839?c=14130345.2172648,4515338.8938260,18,0,0,0, dh

 

네이버 지도

신수로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