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상동] 청구치킨호프(ft.그냥동네치킨집,사람많음)

반응형

오늘은 동네에 있는 그냥 치킨 호프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하야 청구 치킨 호프~ 

 

지도에도 제대로 나오지 않는 정말 동네 치킨 호프집입니다~ ㅎㅎ

 

그래도 당연히 맛이 있었으니까 올리는 거겠죠~

 

보시면 아시다 시피 아파트 단지 내에 작게 운영을 하고 있으신 가게였어요~ 

 

거의 아파트 단지 내에서 단골 위주로 방문하는 가게였어요~ 

 

그래도 매일 매일 손님이 항상 만석이더라고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주변 동네 분들이 주 고객이라서 그런지 인정도 많으셔서 서비스도 잘 주시고 신경도 정말 많이 써주시는 가게

 

였어요~

 

가게 홀은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자리는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5 테이블 정도는 충분히 있었고요~ 

 

외부에 야장으로 2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동네 치킨집 가정하에 이 정도면 넓은 편이라고 할 수 있죠~

 

이날은 소맥을 마셨는데요~ 맥주가 어마어마하게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유리잔도 차갑게 해 놓으셔서 꿀맛이었습니다~ㅎㅎ

 

이날도 술을 생각보다 많이 마셨네요~ 

 

메뉴판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은 조금 있기는 하지만 신경 써주시는 게 많아서 절대 비싸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후라이드가 제일 맛있어요~ 중독성 있는 맛이랄까요?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골뱅이 소면도 인기 메뉴 중에 하나였고요~

 

다른 손님들은 골뱅이 소면 많이 드시더라고요~

 

요것도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오이~ 아주 시원하고 안주로 딱이었어요~

 

소주를 마시면서 해독까지~ㅋㅋ

 

소주잔에 오이 넣어서 소주를 부어 마시기도 했는데요~ 괜찮더라고요~

 

옛날 샐러드 아시죠? 케첩이랑 마요네즈랑 섞어서 먹었던~ 추억의 샐러드 이죠~ 

 

섞으면 핑크색으로 바뀌면서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인 거 다들 아시죠?

 

이게 동네 치킨집 묘미 아니겠어요~

 

사장님 께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셔서 후라이드 반이랑 마늘간장치킨 반 이렇게 시켰어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후라이드 치킨 사진이에요~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맛은 당연히 있고요~ 

 

바로 튀겨서 주시기 때문에 엄청 바삭바삭했어요~

 

이건 마늘 양념 치킨이에요~ 확실히 마늘 향이 나겠죠~ㅎㅎ

 

그런데 저는 후라이드 치킨이 훨씬 맛있었어요~ 개인 취향이 있으니까요~ 

 

이걸 더 좋아하는 분들도 있으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한상차림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뭔가 푸짐한 느낌이 들죠? ㅎㅎ

 

이 중에서 제일 맛 순위를 꼽자면 

 

후라이드 -> 오이 -> 마늘간장치킨 이 순서였어요~(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이건 나중에 추가적으로 계란말이 시킨 건데요~ 저희는 조금 맵게 먹는 걸 좋아해서 청양 고추를 넣어 달라 하거든요

 

그래서 매콤하게 먹었는데요~ 나름 괜찮았답니다~ 소주 안주로 굳 초이스였어요~

 

오후 중에 오픈하시고요 마감 시간은 저녁 12-새벽 1시 사이에 마감하십니다.

 

아무래도 아파트 단지 내에 있기 때문에 소음 때문 에라도 오래 하실 수가 없다 하셨어요~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17

사랑마을 청구 아파트 단지 내 상가 1층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entry/address/14110531.604921114,4508188.448695652, % EA% B2% BD% EA% B8% B0% EB% 8F%84%20% EB% B6%80% EC% B2% 9C% EC% 8B% 9C%20% EC%83%81% EB% 8F%99%20417, jibun? c=14110379.3280288,4508264.2885597,16,0,0,0, dh

 

네이버 지도 - 주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 417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