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상동] 대게가 (대게맛집,킹크랩맛집,랍스타맛집)

반응형

오늘은 특별히 음식 중에 고가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대게를 소개해보려 합니다~ㅎㅎ

가족들하고 오래간만에 대게를 먹으러 왔는데요

부천 상동에 위치한 대게가 라는 곳이었어요~

근처에 여러 곳을 소개받긴 했는데요~ 그중에서 여기가 가장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다고 하여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철철 넘치죠?ㅎㅎ

수조도 엄청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엄청 깨끗했어요~

간판도 환하게 잘 보이도록 되어 있었고요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안에도 수조가 어마어마하게 크게 되어 있더라고요~

확실히 장사가 잘 되는 집 같았어요~

 

들어가면서 밖에 있는 수조 찍은 사진이에요~ 대게랑 킹크랩이랑 랍스터랑 엄청났습니다~

 

홀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죠? 그리고 손님도 어느 정도 많이 받을 수 있는 좌석이었어요

 

옆쪽으로 보게 되시면 방으로 해서 따로 공간을 만들어 놓은 곳도 있었어요~ 

 

한 테이블에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총 3개가 있었어요~ 사이사이에 문도 연결되어 있고요

 

이렇게 말이죠~ 그래서 완전 단체 손님으로는 쪼금 어려울 듯 하지만 그래도 적당한 단체 손님 같은 경우는 

충분히 수용이 가능 정도의 공간이었어요

 

드디어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일단 기본 반찬이에요~ 딱 봐도 먹음직스럽죠?

맛은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이것도 기본입니다~ 전복죽~ 소주를 먹기 전에 속을 아주 잘 달래 주었어요~ㅎ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이었어요~ 새우 버터구이~ 전복구이~ 입맛을 돋우기 위해 충분한 음식이었습니다.

 

드디어 대게가 나왔습니다~ 전부 손질을 다 해서 가져다주십니다~ 먹기 편하게요~ 

그리고 지금이 대게에 살이 많이 차 있는 시기라고 하시더라고요~

지금 보이시는 양이 2마리 양입니다~ 저희는 총 4마리를 먹었어요~

 

이렇게요~ 오른쪽 거는 많이 먹은 상태였어요~ㅋㅋ

한 번에 안 나오고 따로따로 나왔거든요~

 

집게살 보이세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지금도 글 쓰면서 계속 침 넘어가네요~ㅋㅋ

 

다리에 살 차 있는 거 보이시죠? 대게로 이렇게 식감 느낀 적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요건 대게 장이에요~ 아실지 모르겠는데요~ 이렇게 황색을 띠는 게 더 맛이 있더라고요~

어떤 건 약간 검무 튀튀 한 장이 있는데요 그것보다는 이렇게 맑아 보이는 황색장이 더 맛있습니다.

아!!! 깜박하고 술 마시느라 게딱지 볶음밥을 못 찍었어요~ㅠㅠ

꼭 드셔야 할 음식 중에 하나이니까요~ 주문하세요~ㅎㅎ

 

킹크랩이나 대게나 랍스터는 항상 시가인 거는 다들 잘 알고 계시죠?

그때그때마다 킬로당 금액이 변경되니까요~ 항상 잘 참고 하셔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이번에 생각보다 가격을 저렴하게 먹어서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 왔어요~

 

보장 및 배달 주문하실 때는 10% 할인된다 하네요~

 

많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듯싶어서 명함을 사진 찍어 놨어요~ 

궁금하신 건 전화해서 추가적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지도인데요~ 항상 네이버 지도 첨부하니까요~ 그거랑 같이 보시면 됩니다.

(커플 추천 맛집, 가족 추천 맛집, 친구 추천 맛집)

 

영업시간은 

평일 11 : 00 ~ 새벽 2 : 00까지이고요

일요일 11 : 00 ~ 저녁 11 : 00까지입니다.

 

꼭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 길 23 예성 플라자

상동 537-5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8C%80%EA%B2%8C%EA%B0%80%EC%83%81%EB%8F%99/place/36035855?c=14110262.8809935,4509951.2776605,17,0,0,0, dh

 

네이버 지도

대게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