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상동] 불난술집 (ft.포차,동네술집,체인점)

반응형

날씨도 꿉꿉하고 저녁에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새롭게 오픈한 포차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체인점이라서 몇몇 곳에 많이 있는 포차이긴 하지만 그리고 원래 상동에 위치한 포차이긴 했었는데요

이전을 하셨더라고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요~어찌 되었든 포차에서 한잔 했습니다.

 

가게 전면 사진이에요~ 밖에 야장도 엄청 많이 깔아 두셨더라고요~ 

그리고 이전하셔서 오픈 하신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실내는 정말 깨끗했어요~

그리고 포차 자체가 좀 세련된 느낌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젊은 분들이 많이 오는 포차 같았어요

 

실내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벚꽃으로 인테리어 해서 좀 따뜻한 느낌이 나는 포차였어요

알고 보니까 예전에 칠성 포차를 만드셨던 분이 새로이 만들어서 체인점을 내고 계신 분이라 하더라고요

이건 지인 분한테 얘기 들은 거예요~ㅎㅎ 시간은 많이 흘렀지만요~

 

요즘에는 이런 간판이 트렌드이긴 한가 봐요~ 이쁘긴 하니까요~ 사진 찍어도 정말 잘 나오고요~

메인 사진으로 하기에 괜찮을 듯싶네요~ㅎㅎ

 

옆쪽으로 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실내 쪽 홀도 생각보다 넓어서 충분히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은 충분했어요~ 

 

이게 베스트 메뉴 이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떠먹는 오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불판도 정말 신기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확실한 건요!! 메뉴가 정말 정말 많이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이 엄청 되긴 합니다.ㅋㅋ

 

메뉴판 사진 찍은 건데요~ 메뉴판만 여러 장 찍은 거 같아요~

 

맥주를  위한 안주도 따로 구분되어 있고요~

 

탕이랑 소주 안주도 따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곁들임 메뉴라고 해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었는데요

찹쌀호떡 맛있더라고요~ㅎㅎ(개인 취향입니다.)

 

완전 메인 메뉴는 김치 삼겹 두루치기가 완전 메인 메뉴인 듯했어요

먹는 방법도 따로 안내해주고 있었어요

 

기본 과자 안주예요~ 닭다리 과자가 있더라고요~ㅎㅎ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추억도 돋고요~

 

이게 찹쌀 호떡이에요~ 연유랑 같이 나오는데요~ 찍어 먹으면 엄청 달달하니 너무 좋았어요~

바로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엄청 뜨거워요~ 입천장 다 까졌어요~ㅎㅎ

 

드디어 저희가 시킨 메인 음식이 나왔어요

떠먹는 오쫄인데요~ 살짝 매워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확실히 불판이 너무 신기했어요~ 따로 이것 때문에 제작하신 판이라고 하더라고요

양념 음식이랑 탕이랑 한 곳에 구성해놓은 부분이 참 좋더라고요

 

풀 세팅된 상태예요~ 저희는 메인 메뉴 1개랑 사이드 메뉴 1개 이렇게 시켜서 먹었거든요

안주로 먹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식사도 가능할법한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빈속에 오시더라도 충분히 배를 채울 수 있는 포차이긴 했어요

 

여기가 잔을 엄청 차갑게 잘해놓으셨더라고요~ 

콜라를 따르자마자 살얼음이 끼는데요~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외부 밖에도 이렇게 메뉴판을 해놨기 때문에 보고 들어가셔도 충분하실 듯해요~^^

 

운영시간은 오후 5시 ~ 새벽 2시까지 운영하시는 듯했어요~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듯합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 545-3 1층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c=14109825.1595738,4509735.1041899,17,0,0,0, dh

 

네이버 지도

부천시 상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