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중동]홍루이젠(ft.샌드위치전문점,간단한음식,간식)

반응형

주말에 강촌을 가기 위해서 준비하던 중 아침에 가는 길에 무엇을 먹으면서 가야 간편하고 좋을까를 고민하던 중

홍루이젠 샌드위치가 생각이 났어요

예전에는 손님들이 줄을 서서 구매해서 가져갈 정도로 유명했었죠~ 

물론 지금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 주시는 듯했어요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하루 판매할 양이 소진되면 문도 닫고요~

저는 부천 중동에 있는 홍루이젠을 방문했습니다.

 

입구 전면 사진입니다~ 통유리로 완전 오픈이 되어 있어서요~ 개방감도 엄청 좋고요 매우 깔끔해 보였어요

주상복합 아파트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로 지나가면서는 잘 안보이실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꼭 네비를 

사용하셔서 방문하시는 게 편할 듯싶습니다

그리고 실내 인테리어도 알록달록하게 너무 이쁘게 되어 있었어요

 

내부를 들어왔습니다~ 제가 오픈 시간을 맞춰서 방문해서 1등으로 구매한 듯해요~ㅋㅋ

물론 손님들은 없으셨고요~

확실히 실내가 정말 깔끔했어요~ 벽면에 있는 홍루이젠 로고도 눈에 확 들어오고요

샌드위치랑 그밖에 음료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샌드위치는 우유랑 먹는 게 최고죠~ㅎㅎ

선물용으로도 정말 괜찮은 간식이라고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실제로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포장해서 가져가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샌드위치 종류를 확인해 보았어요~

햄치즈 샌드위치 2,200원

오리지널 샌드위치 2,100원

치즈 샌드위치 2,000원

초코 샌드위치 2,000원

라즈베리 샌드위치 2,100원

종류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확실히 베스트는 햄치즈가 제일 맛있긴 했어요 그렇다고 다른 게 맛이 없는 건 아니고요 확실히 전반적으로 

전부 맛이 있었어요

 

음료도 5가지 정도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기본적인 우유 있고요

음료도 있었습니다 

(밀크티, 모구모구, 애플 사이다, 동과차)

하지만 저는 음료는 따로 구매하지 않았어요~ 카페에서 다른 음료를 구매하여서....ㅎㅎ

 

아!! 내부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기는 했어요~ 보이시는 것처럼 이게 전부입니다.

아무래도 거의 포장을 해서 가져가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홀은 큰 의미는 없을 것 같긴 했습니다.

마치 편의점 느낌이라 할까요?ㅎ

그래도 창가 쪽으로 해서 다른 사람들 눈치 안 보고 간단하게 금방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괜찮은 듯했습니다.

 

홍루이젠의 제일 중요한 부분은 오픈 시간인 듯해요~ 

 

홍루이젠 부천 중동점은 

평일 오전 8시 ~ 저녁 9시까지

주말 오전 9시 ~ 저녁 9시까지

입니다~ 

하지만 재료 조기 소진 시 더 빨리 문을 닫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저는 종류별로 하나씩 전부 샀어요~ 알록달록하니 이쁘더라고요~ㅋ

전부 맛을 본 결과 다~ 맛있었습니다!

그중 제일은 햄치즈가 제일 맛있고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

032-611-0908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99%8D%EB%A3%A8%EC%9D%B4%EC%A0%A0%20%EB%B6%80%EC%B2%9C/place/1296227092?c=14112568.5322921,4509001.1892855,16,0,0,0, dh

 

네이버 지도

홍루이젠 부천중동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