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인천 부평동] 스시애2호점(ft.회전초밥,데이트추천식당)

반응형

친구가 회전 초밥을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찾다 찾다 부평에 회전초밥 무한 리필 집을 찾아서 방문하였어요

 

이름 하야~~ 스시애 (2호점)

 

저도 휴대폰으로 찾아보고 방문을 한 건데요~ 리뷰도 굉장히 많고 방송에도 나올 정도로 상당히 유명했어요

 

외부에 있는 가게 간판인데요~ 살짝 찾기는 힘들었어요~ 물론 도로 쪽에 위치하고 있긴 한데요~ 

 

그리고 저희는 차를 가져왔기 때문에 주차도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그래서 건물 뒤쪽에 보시면 병원 건물이 하나 있긴 한데요 

 

크게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여기에 주차를 했었어요~ (확실하게 안전한 주차장인지는 장담할 수는 없었어요)

↓↓↓↓↓↓↓↓↓↓↓↓↓↓↓↓↓↓↓↓↓↓↓↓↓↓↓↓

저희가 갔을 때는 경비 보시는 분도 없었고 주말이어서 병원도 운영을 안 했기 때문에 주차가 가능했을 수도 있습니다.

 

평일 같은 경우에는 불가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곳이라고 보입니다.

 

드디어 찾아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2층이더라고요~ 올라가는 길에 간판이 있길래 한컷 찍어 봤어요

 

그리고 좀 더 올라가니까 친절하게 회전초밥 스시애 무한리필이라고 쓰여 있네요~ ^^ㅎㅎ

 

입장을 하였습니다.~ 저는 다 먹은 뒤에 사진을 찍어서 사람이 없지만 저희가 입장했을 때만 해도 

 

거의 만석 상태였습니다~ 

 

보시다시피 일하시는 직원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고요~ 회전하는 공간이 엄청 넓어서 초밥 돌아오는 재미도 있었어요

 

저희는 약간 구석 자리를 앉았는데요~ 자리는 솔직히 크게 의미는 없었어요

 

어느 자리에 앉든 어차피 초밥 메뉴를 실장님 분들이 중간중간 넣어 주시기 때문에 꼭 앞쪽에 앉을 필요는 크게

 

없었습니다.

 

저희 자리 옆에서 바로 찍은 거예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리가 넓어서 많은 사람들은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었어요~ 

 

음식 맛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어요~ 약간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같은 음식이 너무 많이 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 점이 좀 살짝 아쉽네요~ㅎㅎ

 

그래도 참치나 마끼 같은 경우는 꼭 따로 말씀을 하셔야지만 드실 수가 있어요~ 

 

따로 회전 코스에 올려놓지는 않으시더라고요~ 

 

실장님께 참치를 달라고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이겠죠?

 

저희는 오후 4시 이후에 방문을 해서요~ 디너로 들어갔어요~ 그래서 1인 성인 21900원짜리로 먹게 되었죠~

 

음료나 주류는 당연히 따로 금액이 발생하고요~ 

 

가락국수 알밥 메밀 같은 경우도 따로 금액이 발생합니다~ (참고해서 주문해서 드세요)

 

기본 제공되는 장국 하고 락교 초생강이고요~ 

 

장국 짭조름 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에티켓을 지켜주셔야 할 안내문이 있었는데요~ 

 

이 부분만큼은 꼭 지켜서 서로서로 매너 있고 즐거운 식사가 되셨으면 합니다~

 

제가 먹은 사진들을 몇몇 가지 합쳐서 올려 봤어요~ 

 

먹다 보니 많이 못 찍긴 했는데요~ 그래도 최대한 찍어 봤으니

 

더 많은 초밥을 알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면 될 듯합니다~ㅎㅎ

저는 흰 살 생선 위주로 좋아하기 때문에 흰살생선 초밥 쪽 하고 새우 초밥 쪽을 많이 공략해서 먹었어요~ㅋㅋ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87번 길 4 2층

 

오전 11 : 30 ~ 오후 4 : 00 런치 시간 - 인당 19,900원 (평일 만해당)

 

오후 4 : 00 ~ 저녁 10 : 00 디너 시간 - 인당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 디너 적용)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A%A4%EC%8B%9C%EC%95%A0/place/36340846?c=14106427.8919651,4508866.2301574,17,0,0,0, dh

 

네이버 지도

스시애 2호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