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신림동]정담은보쌈(ft.보쌈맛집추천,커플데이트추천)

반응형

오래간만에 예전 직장 동료 분과 저녁을 하기 위해서 고민하던 끝에

 

신림동에 정말 분위기 좋고 맛있는 보쌈집이 있다 하여 방문하게 된

 

"정 담은 보쌈"

 

처음 건물 보자마자 깨끗해 보이고 분위기 있어 보여서 완전 기대에 부응한 가게였어요

 

가게 전면 사진이에요~ 보시다시피 보통 생각하는 보쌈집이 아니라고 느껴지시죠? 

 

주차도 발레파킹을 해주셔서 굉장히 편하답니다~ (1000원 비용이 발생해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요~ 원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 번호를 찍고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다행히도 대기가 없이 바로 입장을 하였어요~

 

입구 딱 들어서자마자 꽃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화사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전통주도 디피 되어 있어서 뭔가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입구 올라가는 통로인데요~ 사람이 많을 경우 앞에 보이시는 것처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리가 생겼을 때 메시지를 보내준다 하더라고요~ 그리고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있고 커피도 프리 하게 마실수 있는

 

공간도 잘 되어 있었어요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메인 홀이 2층이어서 걸어서 올라갔답니다.

 

2층에 들어서자마자 카운터가 있고요~ 바로 직원분이 나오셔서 친절하게 자리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저희는 창가 쪽으로 해서 앉았는데요~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찍은 거예요

 

이것도 사람이 많이 있죠? 그만큼 인기가 있고 맛집이라는 뜻이겠죠?ㅎㅎ

 

일반 좌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자리인데요~ 아무래도 의자보다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그런데 기다리는 것보다는 앉아서라도 드시는 게 더 괜찮을 듯싶습니다.

 

메인 메뉴판이에요~ 왼쪽이 음식이고요~ 오른쪽이 전통주를 따로 판매하시더라고요

 

메뉴 정말 많죠? 저희는 친구 세트 3인에 막국수를 시켜서 먹었어요~

 

 

기본 세팅 구성입니다~ 샐러드 쌈채소 무쌈 파김치 그리고 찍어먹을 장이 있고요

 

무엇보다도 배추 된장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2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구수하니~ 계속 끌리더라고요~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보쌈~ 사진으로 봤을 때는 양이 별로 없어 보인다는 느낌이 드시죠?

 

하지만 실제로 드시면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무김치도 정말 맛있었고요

 

배추김치도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완벽한 한상차림이 나왔어요~ 뭔가 든든한 느낌이 들죠? 

 

실제 도로 든든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막국수가 나왔어요~ 

 

너무 이쁘게 잘 나왔죠? 간도 너무 딱 맞게 나와서 바로 비벼서 드시기만 하면 됐어요~

 

그릇에 이쁘게 담아서 사진 한 장 찍고요~ 보쌈이랑 막국수랑 싸서 먹으니까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슬러시도 무료였어요~ 미숫가루랑 석류였는데요~ 요건..... 제스타 일은 아니었어요~ㅎㅎ

 

이렇게 저녁을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 방문하면서 실내도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커플이랑 같이 와서 점심이나 저녁 데이트로도 정말 

 

괜찮겠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어른 분들도 정말 많이 오시고요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오는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ㅎㅎ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은 없습니다~ 

 

매일 11 : 30 ~ 22 : 30까지 입니다(시간 참고하세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61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A0%95%EB%8B%B4%EC%9D%80%EB%B3%B4%EC%8C%88/place/31730620?c=14130022.4499696,4506891.1092898,17,0,0,0, dh

 

네이버 지도

정담은보쌈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