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시 중동]대한불닭발(ft.매콤코다리조림,속초명태)

반응형

지인 분들과 함께하는 술자리~ㅎㅎ(가족 또는 커플이랑 와도 좋아요)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코다리 조림 집입니다.

 

예전에는 이 자리가 대한 불닭발 집이었는데요~ 불닭발도 하시면서 새로이 매콤 코다리 조림까지 같이 하시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대한 불닭발이라고 검색하셔야만 지도에 나와요(꼭 참고하세요, 언제 바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입구는 예전과 동일 했어요~ 그런데 간판이 새로이 바뀌었어요~ 저희는 닭발을 먹으로 오진 않았고요

 

매콤 코다리 조림을 먹기 위해서 왔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게 맞아 주시고요

 

더 필요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말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내부 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요 손님 분들도 많이 방문해서 드실 수 있게 자리도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제가 깜박하고 코다리 조림 가격표를 못 찍었는데요~ 

 

코다리 조림 소 - 27000원

코다리 조림 중 - 37000원

코다리 조림 대 - 47000원

 

기본적으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코다리 갈비찜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 하셨던 불닭발도 하고 계시기 때문에 가격표를 따로 또 찍었습니다.

 

똥집~ 계란찜 ~ 무뼈닭발~ 온돌 밥 등등~ 음식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도 당연히 있고요~

 

저는 여기서 닭발을 먹어보지는 않았는데요~ 같이 가신 지인분들이 여기 닭발도 괜찮다고 칭찬을 많이 하셨어요

 

그래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닭발을 먹으러 한번 와봐도 될 듯싶었습니다.

 

그리고 코다리 조림 정식도 있었어요~ 2인 이상 주문을 하셔야 하고요~ 두 분이서 오셔서 요리로 먹기에 너무 부담 스러

 

우시면 정식으로 시켜서 드셔도 괜찮을 듯싶었어요

 

저희는 4명이서 방문을 했기 때문에 매콤 코다리 조림 중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기본 구성이에요~ 미역국도 괜찮았고요~ 계란찜 당연히 맛있었고요~ 

 

그리고 김이랑 콩나물을 주시는 데요~ 명태조림하고 같이 싸서 드시면 정말 맛있었어요

 

드디어 매콤 코다리 조림이 나왔습니다~ 양 생각보다 많이 나오죠? 

 

살도 엄청 두툼하게 너무 잘 나왔어요~ 저희는 매운 거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맵다는 느낌은 잘 못 받았는데요

 

사장님에게 더 맵게 해 달라 하면 기호에 맞춰서 해주신다 하셨습니다.

 

(꼭 필히 더 맵게 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풀 세팅된 식탁입니다~ 한상 가득하죠? ㅎㅎㅎ

 

뜨끈한 밥이랑 드셔도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듯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술안주로 먹었기 때문에 그냥 기본 구성으로도 너무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솔직히 명태 요릿집이 흔하게 있는 건 아니어서 별식으로 먹는다면 추천할 만한 음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경기 부천시 석천로 177번 길 20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8C%80%ED%95%9C%EB%B6%88%EB%8B%AD%EB%B0%9C/place/19489716?c=14111054.1236692,4509571.4811762,17,0,0,0, dh

 

네이버 지도

대한불닭발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