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시 심곡동] 버거킹 (ft.햄버거추천,간식및저녁)

반응형

친구와 함께 배가 고프지도 안 고프지도 않은 애매~~~ 한 상황에서 

 

뭔가를 먹긴 먹어야 하는데 고민하던 중 눈앞에 보인 햄버거 가게!!

 

버거킹(부천북부역점)

 

역시 햄버거는 킹이죠~ 버거킹!!

 

버거킹(부천북부역) 앞 입구 사진입니다~ 

 

생긴 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깨끗한 가게였어요~

 

주변도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요~ 

 

도로 옆에 있어서 눈에도 확 띄어서 찾기도 너무 쉽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넓은 카운터가 보이네요~ 메뉴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어요~

 

맘 같아서는 다 먹고 싶지만~ 저는 양이 적어서 그렇게 많이는 못 먹어요~ㅋㅋ

 

일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음식도 금방금방 빨리 나왔어요~

 

기다려서 포장 주문으로 가져가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셨고요

 

배달해서 시켜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으셨어요~ 그래도 저는 방문해서 먹는 게 제일 편한 것 같아요

 

치우기도 편하고요~

 

당연히 무인 결제기가 있겠죠~~

 

총 4대가 있어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즘에는 킹 치킨버거라고 해서 저렴한 가격에 행사를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다들 휴대폰 갖고 계시기 때문에 어플로 확인하시면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많이 있어요~

 

매달매달 바뀌기 때문에 항상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홀도 굉장히 넓죠~ 친구랑 연인이랑 가족이랑 다양한 분들이 와서 드시기도 하시고요~

 

혼자서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혼자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거의 독서실 칸막이 느낌이 살짝 있어요~ㅋㅋ

 

저희는 상어 가족 X 더 콰트로 팩 3 이걸 시켰어요~

 

구성은 더콰트로 치즈버거 1개 더콰트로 치즈 X버거 1개 너겟 4개 후렌치 프라이 1개 콜라 2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고요~ 17,900원이었어요~ 생각보다 가격은 좀 나가네요~ㅎㅎ

 

어플로 확인했는데 패키지 구성은 따로 할인이 없는 듯했어요~ 

 

단품으로는 계산을 안 해 봤는데요~ 확인하시고 더 저렴한 걸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우~~ 사진 너무 못 찍었죠? 최대한 살려서 찍어 보려고 했는데요~ 잘 안되네요~ㅋㅋ

 

그래도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일단 고기 패티 자체가 두툼하고 인공적인 느낌이 들지 않아서 굉장히 좋아요~

 

그리고 치즈가 아주 핵심이죠~ 안에 크림소스도 들어 있는데요~ 조화가 완전히 제스타일 이었어요

 

저는 느끼한걸 좀 좋아하거든요~ 빵도 생각한 것보다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한 끼 대용으로는 충분한 햄버거였어요

 

요건 살짝 열어서 찍어 봤어요~ 토마토 신선해 보이죠?ㅎㅎ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요~ 

 

오늘 저녁도 든든하게 한 끼 해결했습니다~

 

버거킹은 어느 지역마다 다 있는 거 아시죠? 거주하고 있는 지역 지점을 찾아서 드셔 보세요~

 

경기 부천시 부천로 25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B2%84%EA%B1%B0%ED%82%B9%20%EB%B6%80%EC%B2%9C%EB%B6%81%EB%B6%80%EC%97%AD%EC%A0%90/place/1726356375?c=14113346.0401892,4507040.9975250,17,0,0,0, dh

 

네이버 지도

버거킹 부천북부역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