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시 중동]미스 등갈비(ft.제주오겹살,셀프라면무료)

반응형

친한 형님 한분과 오후에 셀프세차장에서 세차를 하고 출출하기도 하고 술 한잔도 생각이 나서

 

형님이 살고 계시는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로 오게 되었어요~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에 오시면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어서 술 한잔 하기 괜찮은 곳이 랍니다.

 

미스 등갈비(제주오겹살, 돼지갈비)라고 하는 고깃집에 들어갔어요

 

오후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으셨어요

 

저희는 간단하게만 먹으려고 했기 때문에 등갈비를 먹진 않았고요

 

오겹살을 먹었습니다.

 

가게 내부도 엄청 넓었어요~ 많은 인원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가게였어요~

 

그리고 요즘에는 여름이어서 그런지 밖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반대편 쪽 자리예요~ 벽 쪽으로 해서 충분히 많은 분들이 앉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벽에 기대서 드시거나 깡통 의자에 앉아서 드시면 될 듯하네요

 

주방도 오픈 형 이어서 믿음을 주는 가게였고요~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이 구성이 되어 있어요~ 상황에 따라 조금씩 개인차는 있을 듯합니다.

 

저희는 오겹살 2인분을 시켜서 먹었어요~ 1인분에 15000원 이랍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밖에 자리를 잡았고요~ 

 

기본 밑반찬인데요~ 구성이 괜찮았어요~

 

파채~ 샐러드~ 백김치~ 무절임~ 동치미~ 부추무침 약 6가지이네요~

 

미스 등갈비 메인 사진인가 봐요~ 

 

친절하게 등갈비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었어요~

 

프랑스산 바비큐 폭립을 사용한다 하시는데 저는 고기를 잘 몰라서 그런가 보다 했어요~ㅋㅋ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여기는 사장님 께서 밖에서 불 맛이 나게끔 초벌을 해서 가져다주셔요~ 

 

나름 퍼포먼스 같은 느낌도 있고요~ 연기가 많이 나서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많이들 쳐다보긴 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빨리 익혀서 먹을 수도 있을뿐더러 불맛도 났습니다~

 

이건 부추를 양념해서 무쳐 놓은 건데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한 맛을 잡아 주더라고요~

 

이 부추무침만 5-6번 리필해서 먹은 것 같아요

 

이건 양배추 콘 샐러드이고요~ 샐러드는 딱 저희가 아는 그 맛이었어요~

 

지금 보이시는이게 이 가게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라면을 직접 끓여서 드실 수가 있어요~ 당연히 무료이고요

 

라면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신라면 해물라면 너구리 진라면 참깨라면 안성탕면) 

 

개수 제한도 없답니다.

 

벽에 냄비가 걸려 있는데요~ 냄비 하나에 한 개밖에 못 끓이기는 하지만 몇 번씩 먹어도 괜찮았어요

 

그래서 고기로 어느 정도 배를 채우시고 칼칼한 국물이 당길 때 라면으로 나머지 술안주를 하게 되어 라고요~

 

보통은 고기를 먹거나 다른 음식 먹을 때 라면 생각날 때 있잖아요~

 

아주 딱 좋은 시스템이었어요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3번 길 35

 

매일 14시 ~ 새벽 2시까지 운영하신답니다.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AF%B8%EC%8A%A4%EB%93%B1%EA%B0%88%EB%B9%84/place/33299841?c=14110771.0677988,4509510.5704193,16,0,0,0, dh

 

네이버 지도

미스등갈비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