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충남 보령]대천해수욕장뷰 동우회센타(ft.조개구이,회,해물칼국수,당일드라이브코스추천)

반응형

친척 분들과 함께 드라이브 겸 기분전환도 하고 소주도 한잔 하기 위해서 

 

대천 해수욕장으로 왔습니다~ 

 

물론 물놀이하러 온건 아니에요~ㅋㅋ 바람 쐬고 소주도 한잔 먹고 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기 위해서 왔어요

 

기사님 추천 받아서 방문하게 된 

 

동우 회 센터 

 

조개구이 전문점이라고 쓰여 있었어요~ 바로 앞이 대천 해수욕장이어서 뷰도 좋았고요

 

휘향 찬란한 간판이랑 엄청난 규모의 조개구이집이었어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1층에서 먹었답니다~ 그래서 따로 2층으로는 올라가지 않았어요~

 

그런데 2층에서 먹으면 해수욕장 바라보기가 더 좋았을 듯싶었네요~ 

 

내부 홀이에요~ 엄청 깨끗하고 주방도 완전 오픈형으로 깨끗함을 강조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도 굉장히 많아서 한 번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어요

 

저희는 벽 쪽으로 앉았는데요~ 등 기대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로 앉았어요~

 

나무로 해서 기본적인 메뉴와 가격이 적혀 있었어요~ 

 

광어 우럭 모둠 등등 여러 가지가 있었고요~ 조개 구이 찜 칼국수도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아무래도 해수욕장 앞이고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여서 그런지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

 

이기는 하죠? 그래도 바람 쐬고 놀러 왔는데~ 이럴 때 기분 좋게 쓰고 가는 거죠~ㅎㅎ

 

저희는 조개구이로 제일 큰 사이즈 주문했는데요~ 이미 다른 먹을 거를 많이 먹고 와서 키조개 하고 가리비로만 

 

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나온 키조개와 가리비 구성으로 된 조개구이입니다~ 이날 비도 오고 했어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요

 

추가로 서비스로 가리비랑 키조개도 더 넉넉하게 주셨어요~ 그래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비주얼 너무 이쁘지 않아요? 그리고 굉장히 신선하더라고요~ 깨끗하게 손질도 잘 되어 있었고요

 

해감도 잘 되어 있어서 모래도 거의 씹히지 않았어요~ 관자도 너무 쫀득하니 맛있었고요

 

이거한점에 거의 소주 한잔씩 먹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소주 엄청 많이 마셨답니다~ 

 

그리고 치즈가 빠질 수 없겠죠? 치즈도 더 달라고 해서 먹었는데요~ 찍어서도 먹고 

 

초장 부어서 끓여서도 먹었어요~ 고소한 맛과 담백한 맛이 아주 일품이 었어요~

 

조금 느끼하다 싶으시면 청양고추 달라하셔서 총총 썰어서 넣어서 같이 드시면 느끼한 맛도 잘 잡아 줬어요

 

총구성을 찍어 봤어요~ 그런데 이게 총 구성이 아니에요~ 주변 기본 메뉴도 있었는데요~ 

 

나중에 나와서 못 찍었어요~ 부침개랑 샐러드 등등 여러 가지 나왔는데요~ 조개구이에 정신 팔려서 못 찍었네요~ㅎㅎ

 

조개구이가 익어 갑니다~ㅎㅎ 가리비 위에 치즈 조금 올리고 구워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빨간 것도 가리비인데요~ 비단가리비라고 해서 나오는 거라고 하네요~ 근데 저는 그냥 가리비가 훨씬 

 

괜찮았어요~

 

당일치기 드라이브로도 괜찮고요~ 기왕이면 1박 2일 여행으로도 추천드려요~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 4길 10 동우회센터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8F%99%EC%9A%B0%ED%9A%8C%EC%84%BC%ED%83%80/place/13444579?c=14083555.9027436,4342691.5335011,16,0,0,0, dh

 

네이버 지도

동우회센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