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서울 강동구]유어페이보릿(ft.마카롱맛집,선물,커플,디저트)

반응형

친한 지인분과 만남을 갖기 위해 

 

잠깐 방문하면서 기다리려고 방문 한 카페~

 

솔직히 마카롱 맛집인지는 몰랐는데 방문해서 알게 된 디저트 맛집이에요~

 

유어 페이보릿(your favorite)

 

저는 처음으로 마카롱을 구매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너무 충격적인 맛이었어요~ㅋㅋㅋ

 

매장 입구 들어가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큰 건물 안에 너무 작은 평수로 운영을 하고 있으신 가게여서 찾기가 솔직히 힘든 곳이에요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젊은 남자 사장님이 열심히 일하시는 업소였어요~^^

 

매장도 그렇게 크지 않아요~

 

너무 작은 사이즈긴 한데요~그래도 포장 및 선물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방문했어요

 

그런데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너무 느낌은 좋았어요

 

그리고 액자나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 그 자체였어요~

 

지금 보이는 사진이 마카롱 사진인데요

 

거의 바로바로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미리 만들어 놓기는 하시겠죠? 

 

약간은 가격적인 부분이 신경 쓰이실 순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만큼은 보증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저는 마카롱 자체를 처음 먹어본 맛이 여서요~ 매우 만족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종류도 너무 여러 가지여서 선택하실 수 있는 폭이 정말 너무 많았어요

 

그런데 한 개 두 개로는 충족되지 않았어요~ 정말 많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음식이기는 한 거 같아요

 

 

여기는 마카롱 만드시는 곳이긴 했는데요~

 

카운터 하고 같이 겸사겸사해서 만드셨어요~ 그래서 솔직히 더 믿을 만한 상황이긴 했어요

 

오픈형 주방이어서요~

 

사장님도 자신감 있게 깔끔하게 하는 게 모토 이셔서 너무 신뢰할 수 있는 가게였어요~

 

저는 마카롱 3개랑 아메리카노랑 이렇게 해서 먹었는데요

 

커피도 너무 만족스러울 만큼 맛있었어요~

 

마카롱만 잘하실 줄 알았는데요~ 커피도 정말 잘하셨어요~

 

커피맛을 잘 아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커피였어요

 

나름 커피 잘 아시는 분이 드시고 나서 맛이 맛있다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근데 여기가 문을 일찍 닫으셔요~ 

 

물론 잘 안 보이는 곳이어서 일찍 닫으시것 같긴 했지만 그래도 미리미리 와서 구매하셔서 사가셨어요~

 

그리고 여기는 홀 안에서 드시는 분들보다는 포장 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으셨어요

 

메뉴판인데요~

 

전반적으로 가격도 적당 했고요~

 

구성도 너무 괜찮게 되어 있었어요~

 

꼭 아메리카노가 아니어도 다른 음료 자체도 정말 괜찮다고 많이들 말씀하셨어요

 

이건 사장님 명함이에요~ 

 

큐알 코드로 검색도 가능하고요~ 

 

주소랑 상호도 너무 적확하게 정말 잘 되어 있어요~

 

이건 명함 뒷면인데요~ 아무것도 없네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73 1층 14호

 

힐탑 오피스텔 건물 상가 1층 안쪽에 안 보이는 곳에 있어요~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6시까지 운영하시기 때문에 꼭 시간 참고해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주소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C%A0%EC%96%B4%ED%8E%98%EC%9D%B4%EB%B3%B4%EB%A6%BF/place/1309512385?c=14152152.1639867,4514126.0531663,17,0,0,0, dh

 

네이버 지도

유어페이보릿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