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카페동네 심곡점 - 인테리어 이쁜 카페 (ft. 커플,혼자)

반응형

저녁에 갑자기 찾아온 친한 친구와 커피 한잔 하기 위해 방문한 카페

 

카페 동네

 

카페 동네가 체인점인데요~ 여기 심곡점이 일반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 해 놓은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지나가면서 사진도 찍으시고 일부러 찾아도 오신다 하시네요~

 

대문부터 화려한 전구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화려 하기도 하면서 그렇다고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아니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많이 주더라고요

 

밖에서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커피 마실수 있는 테라스도 있고요~

 

심지어는 배달도 되는듯 했어요~

 

마당이라고 해야 하겠네요~ 마당이 엄청 넓죠? 특히 저녁에 오셔야 조명 때문에라도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듯했어요~

 

입구 들어가서 카운터입니다. 

 

오른쪽에 특이한 우산 꽃이도 있고요~ㅋㅋ

 

의자와 테이블도 각각 다른 느낌의 모양이라서 더 좋은 듯하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2층 하고 3층도 마실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요~

 

사진은 차마 찍기가 어려 웠어요~ 

 

콘셉트로 해서 방 모양도 전부 다르고요 레트로 한 듯한데 내부는 세련된 그런 느낌이에요

 

각종 커피와 생과일주스~ 케이크도 당연히 있고요

 

커피 잔들도 너무 특이했어요~ 

 

카운터 등지고 밖을 바라보면서 사진 찍었어요~ 

 

왼쪽에는 레몬 물이고요~ 

 

오른쪽에 보시면 유리 보이시죠? 저기도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약간 반지하 느낌으로요~ ㅎㅎ

 

외쪽에 있는 내부에서 밖을 바라 보고 사진 찍었는데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넓어 보이기도 하고요

 

겨울도 아닌데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는 듯하고요~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을 시켰는데요~ 

 

옛날 병에 나오는 우유 느낌 나죠?

 

내용물만 아이스 아메리카노이고요~ㅋㅋ

 

이것 말고도요 다른 거 시키시면 다른 느낌의 잔에 담아 주시더라고요~ 

 

오늘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고 마무리로 이쁜 카페에서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여기는 오전 10시 - 오후 11시에 마감합니다.

 

주소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B9%B4%ED%8E%98%EB%8F%99%EB%84%A4%20%EB%B6%80%EC%B2%9C/place/969434762?c=14113772.4154876,4507342.1176149,18,0,0,0, dh

 

네이버 지도

카페동네 심곡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