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제주도 교래리]앙뚜아네트 삼다수마을점(ft.분위기좋은카페)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 이쁜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방문하기 위해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된 카페~

 

앙투아네트 삼다수 마을점

 

들어가는 입구부터 남달랐어요~

 

주차장도 어마어마하게 넓고요~ 양 옆으로 정원이 아주 이쁘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카페가 마치 궁전처럼 되어 있어서 외부에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저녁에 등을 켜주시면 더 이쁠 듯했어요

 

좀 더 가까이에서 건물 사진을 찍어 봤어요~

 

건물 외벽도 정말 깨끗하게 관리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어도 너무 이쁘게 잘 나왔어요

 

게다가 이날 날씨도 너무 화창하고 좋은 날이었어요~

 

현지 분들의 말에 의하면 이런 날에 맞춰 제주도를 오기 힘든 날이라고 하실 정도였어요

 

저희가 갈 때는 제주 미니랜드가 코로나로 인해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언제 다시 유료로 바뀔지 모른다 하셨어요~

 

미니랜드가 뭔가 해서 저희는 무료로 들어가서 봤는데요~ 

 

전 세계에 유명한 명소들을 작은 모형으로 만들어서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었어요~

 

예를 들어서 에펠탑이나 오페라하우스 등등 세계 명소들을 멋지게 만들어 놨더라고요~

 

캐릭터도 몇몇 가지 있었고요~ 공룡도 몇몇 가지 있었어요

 

그래서 나중에 제주 미니랜드가 개장을 해서 비용을 내고 이용을 하시면 모든 메뉴 20% 할인을 해주 신다 하셨습니다.

 

본격적인 카페 내부를 살펴보았어요~ 

 

사진에서도 분위기가 느껴 지시죠?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 있죠?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큰 액자 보이시죠? 

 

실제로 보시면 엄청 큰 액자예요

 

그리고 가족단위로 오셔도 충분히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참 많았어요

 

엔틱 한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 보이시죠? 

 

럭셔리한 느낌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카페였어요

 

한쪽 끝쪽으로 가시면 샹들리에가 너무 멋지게 되어 있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이쁜 꽃이랑 정원을 보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앉아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책도 읽고 커플끼리 와서 꽁냥꽁냥 하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하기에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

 

카운터도 4면이 완전히 트여 있는 완전 오픈형이었어요~

 

그밖에 과일 생과일주스도 판매하고요

 

파이랑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른 반대편 쪽 홀이에요~ 

 

혼자서 앉아 있을 만한 곳도 있고요~ 

 

전반적으로 봤을 때 그래도 50-60명 정도는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엄청 넓었어요

 

가공되어 있는 과일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셨고요

 

마카롱도 판매 하고 있으셨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었답니다.

 

사진 괜찮게 찍었죠?ㅎㅎ

 

혹시라도 제주도에 여행 오시게 된다면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만한 곳이 하는 점 말씀드리고 싶고요

 

친구 여행이든 커플여행이든 가족여행이든 드라이브하면서 바람 쐬기도 좋은 제주도라 생각이 드네요

 

여기 카페는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 참고해 주세요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606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5%99%EB%9A%9C%EC%95%84%EB%84%A4%ED%8A%B8%20%EC%B9%B4%ED%8E%98/place/1714658149?c=14097013.5970360,3954679.8601614,11,0,0,0, dh

 

네이버 지도

앙뚜아네트 삼다수마을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