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제주도 삼도동]하빌리스커피(ft.맛있는커피,분위기좋은카페)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 밥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기 위해 검색하던 중

 

찾게 된 분위기 있는 카페~ 

 

하빌리스 커피(카페)

 

우연히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괜찮아서 글 올려 보아요~

 

가게 정면 사진이에요~ 딱 보시다시피 화이트 색상으로 건물 외벽을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도로 바로 옆이라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가는 길도 좁은 길이긴 했지만 주변에 가로수 나무가 잘 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갈 수 있었어요~

 

입구를 들어갔는데요~ 완전 개방형 주방으로 너무 분위기 있고 깔끔했어요~

 

안에 내부도 화이트 색상으로 제주도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끔 하는 카페였어요

 

내부에 홀이 넓게 되어 있긴 했는데요~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4인 테이블로 4-5개 정도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것도 중간중간 많이 보였고요~

 

앉아서 밖에도 구경하고 노트북 챙겨 와서 일을 하거나 영화 한 편 감상하고 가도 괜찮을 만큼 괜찮았어요

 

로스팅도 직접 하셨어요~

 

저는 기계는 잘 모르긴 한데요~ 로스팅 기계가 너무 이쁘게 생겨서 한 장 찍어 봤어요

 

보통은 뭔가 큼직하게 생겨서 어딘가 안 보이게 해 놓거나 할 텐데요~

 

기계가 이뻐서 그런지 완전 탁 트인 곳에 디피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구경하던 중에요~ 발견한 게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여기저기서 상 받은 것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로스팅을 정말 잘하시는 전문가 분이 셨더라고요~ 저는 잘 모르긴 하지만 커피 하시는 분들은 알 수도 있을 듯하네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건 초코 라테예요~

 

휘핑크림이랑 초코 분말 가루랑 해서 달달하고 릴랙스 하게 해주는 맛이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빼놓을 수 없겠죠? ㅋㅋㅋ

 

잔도 너무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였어요~

 

지금 여기 사진에는 없긴 한데요~ 서비스로 산도가 좀 더 있는 커피를 한잔 주셨는데요~

 

커피에서 와인맛이 나더라고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직원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은 하루가 됐어요~

 

다 모아서 찍어 봤어요~ 너무 이쁘죠?ㅋㅋ

 

확실히 마음도 여유롭고 여행을 와서 즐기니까 너무 기분이 좋았던 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커피류 밀크류 에이드류 스무디류 티 디저트 전부다 직접 하시는 카페였어요

 

아!! 그리고 사진은 못 찍긴 했는데요~ 

 

스콘도 맛있게 하는 카페인 듯했어요~

 

혹시나 안보이실까 봐 좀 더 가까이해서 하나씩 메뉴판 다시 찍었어요~

 

가격도 적당해서 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몰랐는데요 여기가 벚꽃이 필 때 축제를 하는 거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벗꽃 축제할 때 오시면 더 이쁘고 커플이나 가족끼리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제주도 여행 오시게 되면 충분히 방문해보실 만한 곳인 듯합니다.

 

제주 제주시 전농로 37 하빌리스 커피

 

매일 11시 ~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십니다(시간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95%98%EB%B9%8C%EB%A6%AC%EC%8A%A4%20%EC%BB%A4%ED%94%BC%20%EB%A1%9C%EC%8A%A4%ED%84%B0%EC%8A%A4/place/37681758?c=14083638.3114147,3962518.2385463,16,0,0,0, dh

 

네이버 지도

하빌리스 커피 로스터스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