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부천 중동]투더디프런트 디저트카페(ft중동현대점,커플디저트카페)

반응형

친척분들과 일과 관련해서 회의를 하기 위해 카페를 찾던 중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편에 

 

투 더 디프런트 카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체인점이라서 다들 잘 아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아니라면 한번 정도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가게 입구 정면 사진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아서 

 

2층 사진은 따로 찍지는 못했습니다~ 2층도 1층처럼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깔끔하게 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조명이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아주 괜찮았어요~

 

또한, 카페 자체가 조용해서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커플끼리 데이트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요

 

1층에 이렇게 창가로 해서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의자도 쿠션감이 빵빵하게 들어가 있는 의자라서 엉덩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ㅎㅎ

 

투 더 디프런트 카페는 확실히 디저트가 메인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빵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긴 했어요~

 

케이크랑 롤케이크 그리고 조각 케이크 등등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느 케이크처럼 일반적이지 않고 좀 특이한 부분이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괜찮을 듯싶었어요~

 

누군가에게 감사할 일이 있는 경우 여기 케이크로 선물을 한다면 괜찮을 듯합니다.

 

가격은 살짝 비싼 감이 있어요~ㅎㅎ

 

몰랐는데 저기 보이는 롤케이크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지난번에 몇 번 먹어 보긴 했는데요~ 정말 맛있긴 하더라고요~가운데 들어있는 크림이 일반적이지 않았어요

 

굉장히 부드럽고 달았어요~롤케이크 추천드립니다.

 

음... 그래도 가격은..... 살짝..... 착하진 않아요~

 

조각 케이크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커피 드시면서 같이 드시면 기분은 확실히 좋아지겠죠?ㅎㅎ

 

메뉴판이에요~ 

 

티 종류랑 주스 종류 파르페 종류 가격입니다.

 

주문을 하실 때는 꼭 가격을 참고해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ㅎㅎ

 

커피 종류 메뉴판이고요~

 

이거는 아이스 카페라테예요~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맛이긴 했어요~^^

 

아이스 카페라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정도는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얼그레이 차와 아이스 바닐라라테 에요~ 

 

아이스 바닐라라테는 기본적으로 달달함이 바탕이 되어 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ㅋㅋ

 

얼그레이는 티백으로 우려먹는 거라서 기본적인 깔끔한 맛이 납니다~

 

이건 유자차를 시켰어요~ 감기에 좋은 유자차~ 특히나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건강 잘 챙겨야 하기에 기본적인 

 

부분에서 라도 잘 챙겨서 먹어야겠죠?

 

아!! 여기는 주차가 조금 불편하게 되어 있어요~ 일단 건물 안에 주차 하기는 힘드시고요

 

도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한데요~ 비용이 청구됩니다~(참고하세요)

 

경기 부천시 석천로 169번 길 22

 

032-321-8942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88%AC%EB%8D%94%EB%94%94%ED%94%84%EB%9F%B0%ED%8A%B8%20%EC%A4%91%EB%8F%99%ED%98%84%EB%8C%80%EC%A0%90/place/37546714?c=14110984.8526123,4509485.4895194,17,0,0,0, dh

 

네이버 지도

투더디프런트 중동현대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