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심야 카페]갤러리더네이처(ft.커플카페,애견카페,분위기좋은카페)

반응형

친구와 저녁에 카페를 가고 싶어 고민하던 중 검색하다가 찾게 된 카페입니다

 

물론 새벽 늦게까지 하는 카페이더라고요~ 

 

핵심을 먼저 말씀드릴게요~ 제일 궁금해하실 테니까요~ 

 

월~목요일 오후 6시 ~ 새벽 3시까지

금~토요일 오후 6시 ~ 새벽 6시까지

 

그리고 애견은 너무 맹견이나 너무 짖거나 기존에 있는 손님들에게 피해가 갈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커피 값을 받는 곳이 아니고 입장권을 받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7000원(1 프리 드링크)

미취학 아동은 3000원(1 프리 드링크)

입니다~ 

 

어떤 음료든 처음에는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추가적으로 아메리카노를 입장하신 수만큼 

리필을 해주십니다.

 

이제 실내를 설명해 드릴게요~

 

솔직히 사진 찍을게 너무 많았어요~ 배경도 너무 좋고 주변도 너무 괜찮았어요~ 

(자세한 건 마지막에 말씀드릴게요~)

 

안내 간판에서도 알려 주다시피~여기는 치유농장 개념으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느낌이 카페 느낌보다는 친환경적 느낌이 더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애견 동반이 가능했는데요~ 물론 모든 애견이 가능 한건 아니고요~ 

 

어느 정도 매너와 에티켓이 있어야지만 가능한 곳이었어요~ 

 

너무 짖는다던지 사나운 맹견 같은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행사와~ 금액~ 및 운영 시간을 잘 알려 주고 있었어요~ 

 

꼭 참고해서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음료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어요~ 입장료만 내시면 이 중에서 아무거나 하나 초이스 해서 

 

드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흑당 밀크티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입구 쪽 사진 찍은 건데요~ 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휴대폰으로 찍은 거랑 디카로 찍은 거랑 섞여 있긴 한데요

 

당연히 디카로 찍은 게 더 잘 나오긴 하더라고요~

 

확실히 부지가 넓어서 그런지 공감이 엄청났어요~ 찍어도 찍어도 이쁜 공간이 엄청 많더라고요~ 

 

뭐하고 해야 할까요~ 대실 개념으로 빌려 주는 듯한 느낌의 공간도 굉장히 많았고요~ 

 

앉을자리가 너무 많아서 한 번에 정말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그리고 자체적으로 토끼를 키우고 계셨는데요~ ㅎㅎ 

 

너무 이쁘더라고요~ 사람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애교도 많이 부리기도 하고요~ 

 

친환경 느낌에 아주 적합한 느낌이었어요~

 

토끼가 마당에 막 뛰어서 돌아다니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하나 찍었어요~ 

 

그밖에 여러 공간들인데요~ 차마 말로 설명하기가 참 어렵네요~ㅎㅎㅎ

 

입구 쪽 사진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사진 찍기 좋은 가게였어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저희는 흑당 밀크티를 시켜서 먹었어요~ 당연히 달달하니 맛있었고요~

 

그리고 나오면서 영수증 지참해서 마지막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리필받아서 결국 2잔을 마신 셈이죠~

 

입장료에 비교했을 때 절대 아깝지 않을 정도의 가게였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음....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요~ 확실히 친환경적인 콘셉트로 카페를 꾸며 놓으셔서 그런지

 

생각보다 벌레가 있었어요~ (벌레에 예민하신 분들은 방문하시기 조금 어려운 부분도 있을 듯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약간의 냄새도 있어요~ (이것 또한 예민하신 분들은 방문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꼭 이점을 참고해서 방문하신다면 어느 정도는 이해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인천 계양구 아라로 455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A%B0%A4%EB%9F%AC%EB%A6%AC%EB%8D%94%EB%84%A4%EC%9D%B4%EC%B2%98/place/1018901312?c=14106661.3831999,4519539.9445603,15,0,0,0, dh

 

네이버 지도

갤러리더네이처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