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부천 중동] 커피보아 (ft.coffee voa,일리커피,illy커피전문점)

반응형

친구와 함께 오후에 여유 있게 커피 한잔 하기 위해 방문한 카페입니다.

커피 보아(coffee voa)

지도에는 이렇게 검색하셔야 나옵니다.(간판 이름은 cafe voa)이고요

일리(illy) 커피 원두를 사용해서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전문점이었어요

커피 맛은 잘 모르긴 하지만 일리(illy) 브랜드는 많이 들어 보긴 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긴 했어요

 

입구 간판이에요~ 일방통행길 옆에 있어서 한눈에 들어오긴 했어요~빨간색 일리(illy) 로고가 눈에 들어 오더라고요

그리고 검은색 간판에 하얀색 글씨여서 더 눈에 띄기도 했고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카운터가 있습니다~ 이것저것 엄청 많이 무언가가 있더라고요~

당연히 카페이기 때문에 케이크 같은 종류는 있었어요~ 쿠키도 있었고요~

하지만 확실히 커피를 메인으로 해서 판매하는 가게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디저트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거든요

 

일리(illy)용 원두 깡통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어요~ 이쁘더라고요~

커피 머신 기계도 일리(illy) 제품이었고요~

친구가 캠핑을 좋아해서 위에 보이는 일리(illy) 원두 깡통을 얻어 볼까 했는데요

저건 이제 안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 사용했던 제품이고 요즘에는 다른 거로 해서 나온다 하셨어요

 

홀 내부인데요~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어요~ 보시는 바와 같이 4팀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게 다는 아니었어요~ 첫 번째 사진에서도 보셨다시피 앞에 테라스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메뉴판이 살짝 잘 안보이기는 한데요~ 메뉴 정말 많이 있죠? 

커피 종류는 말할 것도 없고요~ 스페셜 커피라고 해서 새로운 몇 가지가 있더라고요~ 

티 종류, 생과일주스, 스무디, 프라푸치노, 에이드, 등등 종류가 정말 다채롭게 되어 있었습니다.

 

마카롱도 몇몇 가지 해서 판매하고 있으셨고요~ 그리고 위에 보이는 차는 어떤 종류인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티 종류 같았어요

 

그리고 맥주도 몇몇 가지 해서 간단하게 판매를 하고 있으셨답니다

맥주는 그다지 많이 판매되는 거 같지는 않았어요

 

아까 말씀드렸던 테라스예요~ 5팀 정도 받을 수 있는 테이블이 비치가 되어 있고요~ 

벽화도 이쁘게 해서 잘 꾸며 놓으셨어요~ 

그리고 여기는 무엇 보다도 저녁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사이드에 등 달려 있는 거 보이시죠? 

이게 저녁이 되면 무드 등처럼 카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 줍니다~

아! 그리고 비 오거나 눈 오면 앉을 수가 없어요~ㅎㅎ

 

저희는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사이즈도 생각보다 큰 사이즈 여서 좋았고요~

오늘도 커피 한잔 하시면서 여유 있는 하루 보내세요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 저녁 12시까지 운영을 하십니다.(시간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경기 부천시 소향로 127

중동 1161-2

032-323-9636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coffee%20voa/place/31424529?c=14110955.5915624,4509481.9065337,17,0,0,0, dh

 

네이버 지도

coffee voa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