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부천 중동] 더벤티 (ft.테이크아웃카페전문점,부천시청역점)

반응형

점심을 먹고 당연히 커피 한잔 해야겠죠?

더 벤티(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가 보이더라고요

처음 봤습니다~ 그런데 이미 체인점은 굉장히 많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메인은 가격 대비 성능이 너무 좋다는 거죠~ 가성비 갑!!

 

거의 모든 손님분들이 테이크 아웃을 해서 가져가십니다~ 가게 전면 사진인데요~ 보시다시피 

엄청 크게 테이크 아웃이라고 쓰여 있죠?

물론 그렇다고 해서 홀이 없는 건 아니에요~ 있어요~ 그런데 자리가 그다지 많이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 거죠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

 

가게 문을 왜 찍었냐고요? 영업시간 때문에 찍었어요~

잘 안보이시죠?

설명해 드릴게요~

평일 오전 7 : 30 ~ 저녁 11 : 00

주말 오전 8 : 00 ~ 저녁 10 : 00

연중무휴이고요~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다른 지점도 많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 너무 싸죠? 미숫가루도 팔았어요~ㅎㅎ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이미 너무 배가 부른 상태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리고 마시는 팥빙수도 팔더라고요~ 참 신기한 메뉴들이 많아요~ㅋ

 

홀에서는 계산을 거의 받지 않으셔요~ 연로하시거나 무인기기 이용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안에서 결제해주시고요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은 무인기기에서 결제를 하셔서 음료만 가지고 가십니다~

매장에서 드실지 테이크 아웃하실지 선택을 하시고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잠깐 기다리는 동안 엄청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가시더라고요~ 인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안쪽에 주방 쪽인데요~ 아주 깔끔하고 ~ 깨끗했어요~

손님들이 많으면 많은 이유가 분명히 있는 거 같았어요~ 여기는 아무래도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고 음료도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거 같았어요

 

혹시나 싶어서 안쪽에 있는 메뉴 판도 찍어 봤어요~

직원 분께서 주방이 너무 보이지 않게 해달라고 하셔서 매우 조심스럽게 찍었습니다.

 

여기가 안쪽 홀이에요~ 그래도 테이블이 조금 있기는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테이크아웃이 맞는 거 같아요~

공간도 좁기도 하고요 테이크 아웃해서 가는 손님분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기도 하고요

 

이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얼음도 딱 먹기 좋은 크기의 얼음이었어요~

그리고 가게를 찾기도 너무 쉽습니다~ 8차선 대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눈에 들어오실 거예요~ 

그리고 바로 옆에 스타벅스 카페도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럭셔리한 분위기 원하시면 스타벅스 가시는 방법이 차선책으로 있기는 해요~ㅋㅋ

물론 저도 스타벅스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자주 가지는 않아요~ 여기저기 다른 좋은 곳들도 많으니까요

찾아보고 돌아다니다 보면 또 다른 즐거움이 생겨요~

오늘도 커피 한잔 하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경기 부천시 길주로 177

중동 1031-1

032-322-1456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8D%94%EB%B2%A4%ED%8B%B0%EC%BB%A4%ED%94%BC%EB%B6%80%EC%B2%9C/place/1117418653?c=14111110.5556940,4509718.6821721,18,0,0,0, dh

 

네이버 지도

더벤티 부천시청역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