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부천 중동]커피베이 부천제이클래스중동점(ft.브런치카페,스터디카페)

반응형

오늘은 저녁 디저트로 

 

커피베이를 다녀왔습니다~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에 가장 최근에 생긴 카페예요~ 건물이 새로 지어져서 거기에 카페가 오픈을 한 건데요~

 

다들 아실 거예요~ 커피 베이라고 체인점이고요~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요~ 음료도 괜찮았습니다.

 

가게 전면 사진이에요~ 딱 보셔도 깨끗하고 깔끔하다는 느낌이 드시죠? 

 

야외에 따로 테이블 하고 의자도 있어서 밖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밖에서 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저는 실내 에어컨 바람을 더 좋아해서 안에서 먹었죠~ 밖은 이제 살짝 더워져서 그런지 사람들이 잘 앉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내부 홀~이에요~ 저는 구석에서 사촌 친척분들을 기다리면서 전체 컷을 하나 찍었어요~

 

생각보다 의자와 테이블도 많았고요~ 거의 4인 기준으로 세팅을 해 놓으셨더라고요~ 

 

그래서 2명이서 오셨을 때는 동그란 테이블 이용하시면 괜찮을 듯싶었고요~ 그 이상 방문하시면 넓음 테이블에 앉으면

 

될 듯싶었어요~ 

 

여기도 브런치 하고 디저트 카페라서 그런지 베이커리 종류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베이글 종류도 많았고요~ 토스트 종류도 많았어요~ 

 

그래서 세트로 구성을 해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빈속에 커피만 마시기 좀 그러시다면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로 드시면 좋을 듯싶었습니다.

 

이렇게요~ 보이시죠? 빙수도 판매하고 핫도그도 판매하더라고요~ 

 

확실히 음료도 많긴 하지만 먹거리도 생각 이상으로 많이 있었어요

 

주방을 바라보며 한컷 찍었어요~ㅎㅎ

 

무엇보다 정말 깨끗했어요~ 쾌적한 환경이구나 라는 생각이 제일 생각이 많이 났어요~ㅋㅋ

 

메뉴 하고 가격인데요~ 가격은 나름 괜찮은 가격이었어요~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적당한 선인 듯했어요

(판단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메뉴판도 여름을 겨냥해서 아주 시원하게 잘해놨죠~ ㅎㅎ

 

메뉴판을 합쳐서 올리려다가 혹시나 가격 보시는데 불편하실까 봐 한 컷씩 올렸어요

 

그래서 저는 흑당 버블 밀크티를 시켰고요~ 

 

다른 분들은 아메리카노 따듯한 거랑 시나몬 진저 티를 시켜서 드셨어요~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죠?ㅎㅎ 실제로도 달달하니~ 버블도 많이 들어 있어서 씹는 맛도 있었어요~

 

솔직히 배도 든든해 지고요~ 

 

이건 아메리카노예요~ 사촌 분께서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다고 하셨어요~입맛이 살짝 까다로우신 분인데

 

맛있다고 하실 정도면 괜찮은 맛이었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ㅋ

 

이건 시나몬 진저 티 에요~ 마셔보지는 않았는데요~ 괜찮다고 하셨어요~ 

 

저는 티 종류는 잘 마시지 않아서 이건 좋아하시는 분 안 좋아하시는 분이 확실히 나눠질 듯합니다.~

 

중요한 부분이 있죠~ ㅎㅎ 운영 시간입니다~ 

 

월 ~ 금 오전 9시 ~ 저녁 11시

 토 ~ 일 오전 9시 ~ 저녁 11시 

 

이렇게 오픈하니까요~ 시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경기 부천시 석천로 177번 길 11

중동 1162-2 제이 클래스 중동 1층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BB%A4%ED%94%BC%EB%B2%A0%EC%9D%B4%20%EC%A4%91%EB%8F%99/place/1951141283?c=14111115.0344261,4509471.1575766,17,0,0,0, dh

 

네이버 지도

커피베이 부천제이클래스중동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