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경기도 부천] 마카나이 부천대점(ft.커플,혼자,배달가능)

반응형

친구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몇몇 군데를 먼저 갔지만 모두 문을 닫아서 걸어가는 도중 방문하게 된

 

라멘&규동 판매점

 

마카나이(MAKANAI)

 

라면과 규동은 확실히 배도 든든하고 맛도 있는 거 같아요~ 

 

입구 들어가는 간판 인데요~ 간판에 전등이 엄청 밝아서 눈에 확 들어오기는 해요~

 

근데 홀이 생각보다 작아서 한 번에 많은 인원은 못 들어갈 거 같았어요~

 

그래도 부천대학교 앞이라서 그런지 혼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칸막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벽보고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있네요~ㅎㅎ

 

메뉴판을 찍었는데요~ 

 

여긴 매운 돈코츠라멘이 유명한듯 했어요~

 

매운맛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1단계 에서 15단계까지 매운맛을 조절을 할 수가 있었어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는 한데요 엄청 매운맛은 잘 못 먹기 때문에 신라면 정도로 해달라고 요청했더니 

 

그게 2단계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대체 15단계는 얼마나 매운 걸까요?ㅋㅋㅋ

 

그리고 라멘 드신 분은 공깃밥이 공짜라 하네요~^^

 

면 말고 덮밥도 종류가 몇 가지 있었는데요~ 인기 있는 건 차슈덮밥이 인기 있는 거 같았어요~

 

친구는 돈가스 덮밥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돈가스 덮밥도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게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카레 덮밥도 있었는데요 

 

카레 덮밥도 매운맛을 조절할 수가 있었어요~

 

이것도 1-15단계까지 있다고 하더라고요~ 

 

대체 얼마나 매운 걸까요?ㅋㅋ

 

면이랑 고기랑 계란이랑 토핑을 추가할 수가 있었어요~

 

배달도 가능하고 방문 포장도 가능해서 편한 방법을 통해서 

 

맛있는 식사 하실 수 있으셔요~

 

홀을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 

 

혼자서 앉을 수 있는 곳은 총 5명까지 앉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옆에는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2인 테이블 하나에 4인 테이블 2개가 있더라고요~

 

앉아서 음식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상황을 보아하니 대부분 배달로 주문해서 드시는 듯했어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이건 돈코츠라멘이에요~ 매운맛 조절은 불가능하고요

 

삼겹 토핑에 계란이 하나 들어가 있네요~ 뽀얀~~ 국물이 엄청 고소했어요~ 

 

이건 야끼 차슈 라멘이에요~

 

매운 단계는 2단계이고요~ 딱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 었어요~

 

그리고 차슈도 엄청 크게 들어 있고요~ 엄청 부드러웠어요~

 

아주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가스 덮밥입니다~

 

계란으로 싸~~ 악 둘러서 밑에는 흰쌀밥으로 떠서 같이 먹으면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났어요~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였네요~ 

 

반찬은 단무지와 볶음 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맛도 있고 대학교 근처 여서 인지 커플들끼리도 많이 오시고 데이트 겸 식사도 할 겸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마카나이는 체인점이 여서 꼭 부천이 아니더라도 근처를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으셔요~

 

 

경기 부천시 부일로 445번 길 46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A7%88%EC%B9%B4%EB%82%98%EC%9D%B4%20%EB%B6%80%EC%B2%9C/place/1142947764?c=14112111.0982908,4507384.9943341,14,0,0,0, dh

 

네이버 지도

마카나이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