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강원도 인제]창바위 맛집(ft.황태해장국맛집)

반응형

친구 회사 지인분들과 함께하는 여행 중

 

제2탄으로 집으로 돌아가던 중 해장을 위해 방문한 맛집

 

엄마의 손맛 창 바위 맛집

 

식객 허영만 선생님도 방문하셨다는 황태요리 맛집이네요~

 

입구부터 웅장한 건물이죠?ㅋㅋ

 

좌 우측으로 안 나온 방송 없이 엄청 많이 사람들이 찾는 집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오는데도 경치가 너무너무 좋아서 드라이브 코스 로도 충분히 올만한 곳이에요

 

길이 조금 많이 구불구불 하긴 한데요~ 천천히 여유 있게 주변 경치 즐기면서 오시면 심심하지도 않고

 

금방 오는 듯한 느낌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메뉴를 찍으려고 했는데요~ 주변에 사람이 많아서 약간 옆에 서서 찍었는데

 

끝 부분이 잘 안 보이네요~ㅎㅎ

 

그래도 보일 건 잘 보이네요~ 이제 메뉴를 선택할 시간이 되었어요

 

저희는 황태 국밥 하고 산채비빔밥 먹었어요~

 

황태구이 하고 더덕구이도 먹고 싶긴 했는데요~ 사람들도 많고 해서 다음 기회에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ㅋㅋ

 

실내 내부 홀인데요~

 

청결 부분도 너무 깔끔하게 관리를 잘하시는 듯했어요~ 그리고 음식 자체도 깔끔하게 나오고요

 

4인 기준으로 13팀-14팀 정도는 충분히 소화가 가능할 듯해요~

 

주변 경치도 너무 좋았어요~ 오른쪽 창문 쪽 보시면 산하고 계곡이 바로 눈앞에 보여요~

 

그리고 황태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셨어요~

 

그리고 황태로 만든 식혜도 팔고 있으셨고요~ 몇몇 가지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들도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드디어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여기 밑반찬이 어마어마하게 맛있었어요~

 

16가지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건강해지는 훌륭한 맛이었어요~

 

특히 제 입맛에 제일 괜찮았던 반찬은요

 

황태 식혜 맛있었고요~ 묵은지 김치 볶음이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도 2 공기나 먹었어요~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 황태해장국~!!!

 

해장국 안에 들어 있는 황태도 질기지 않고 너무 부드럽고 큼직큼직하게 해서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간은 새우젓으로 조절해서 드시면 원하시는 맛을 내서 드실 수 있어요~

 

이건 산채 비빔밥이에요~ 이것도 너무 건강해지는 맛이죠?

 

고사리 도라지 시금치 표고버섯 등등

 

나물들이 너무 신선하고 깔끔했어요~

 

이렇게 풀 세트로 한상 거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계곡 바라보면서요~

 

여름 성수기에는 계곡 옆으로 해서 평상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는 자리도 있더라고요~

 

지금은 안 하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건강해지는 맛이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부천역에서 출발하시면 약 3시간 정도 소요되시고요(교통에 따라 4-5시간도 소요될 수 있어요)

 

통행료 17500원 지출되시고요~

 

강원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272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B0%BD%EB%B0%94%EC%9C%84%EB%A7%9B%EC%A7%91/place/1146276873?c=14288047.6456492,4608544.2951913,16,0,0,0, dh

 

네이버 지도

창바위맛집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