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횟집 추천 - 어사출또 부천 (ft.친구,커플추천)

반응형

약간은 늦은 시간 저녁 9시쯤 된 거 같아요~

 

친한 지인 분들과 함께 회가 갑자기 먹고 싶다 하여 방문하게 된

 

어사 출또

 

여기가 부천 대학교 근처에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고 젊은 커플 분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가게인 듯했어요~

 

가성비도 출중했고요~ 이제부터 하나씩 소개해 드려 볼게요~

 

입구 간판 엄청 화려하죠?ㅋㅋ

 

특가로 도미를 팔고 있고 지금 주꾸미 철이어서 그런지 주꾸미도 판매하고 있으셨어요

 

물론 저희는 다른 거 먹었습니다.

 

같이 오신 지인분이 매운탕을 먹고 싶다고 하여서 온 거였거든요

 

여긴 옆쪽에 있는 홀인데요~ 오른쪽에 따로 마련된 테이블이 있고요~

 

왼쪽으로는 오픈되어 있는 홀이 있어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긴 했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 집이어서 그런지 주말에는 거의 항상 만석이라 하시네요~

 

메뉴판을 보고 아주 깜놀 했어요~

 

메뉴가 어마 무시하게 많이 있죠? 

 

저희는 이 중에서 세트메뉴를 하나 했죠~

 

어사 세트 1번 광어&우럭 + 매운탕으로 시켰어요~ 25000원밖에 안 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로 통 우럭구이 시켰어요~ 10000원밖에 안 했어요


정말 저렴하다는 느낌이 팍팍 오더라고요

 

회가 나왔습니다~

 

정말 넉넉한 양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해서 절대로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가성비로는 훌륭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생선 질이 안 좋거나 하지도 않았고요

 

아!! 그리고 기본 상차림(셀프바 이용료 인당 1000원씩) 비용이 나오더라고요

 

상추라던지 쌈장 수제비 라면 등등 1인 1000원씩만 내시면 무제한으로 가져다 드실 수가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매운탕에 수제비 하고 라면하고 잔뜩 넣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아직도 생각나네요~ㅋㅋ

 

매운탕이랑 회랑 해서 전체 샷 찍어 봤어요~

 

고추냉이 간장 세팅하고요 초고추장 세팅하고요~ 양파 간장 절임이랑

 

당연히 소주도 빠질 수 없겠죠?ㅋㅋ

 

이 매운탕이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새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요 꽃게도 들어가 있고요~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너무 끝내 줬어요~ 같이 가신 지인분은 공깃밥도 시켜서 한 그릇 뚝딱 하시더라고요

 

매운탕은 필히 시키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통 우럭 구이예요~ ㅋㅋㅋ 

 

가격 대비해서 정말 훌륭하게 나왔어요~ 

 

깔끔하기도 하고요 살도 은근히 많았어요 약 30분 정도 소요돼서 나왔는데요

 

살점 하나 해서 고추냉이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는데 너무 고소하고 쫄깃쫄깃하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하십니다. 너무 늦게 까지는 술자리 하기는 힘드셔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변이 대학가 근처여서 요~ 주변에 포차도 굉장히 많아서 2차로는 

 

보통 대부분 포차로 가시더라고요~^^

 

오늘도 모두 모두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라요~

 

 

주소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6%B4%EC%82%AC%EC%B6%9C%EB%98%90%20%EB%B6%80%EC%B2%9C/place/1324600622?c=14113202.7207611,4507274.7873419,16,0,0,0, dh

 

네이버 지도

어사출또 부천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