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리춘시장 부천중동점 - 중식포차

반응형

친척분들과 저녁 먹으면서 한잔 하기 위해 방문한 

 

리춘 시장

 

중화요리주점이라 하네요~ 백종원 대표님은 참 대단한 거 같아요~

 

굉장히 많은 체인점들이 많다는 걸 새삼 다시 느끼게 됐네요

 

입구예요~ 훤~ 하게 뚫려 있어서 홀도 굉장히 넓어 보이고 답답함도 없는 인테리어였어요

 

오른쪽엔 백종원 대표님의 사진이 딱!! 

 

꼭 이러니까 직원인 줄 알겠어요~ 전혀 관계없는 사람입니다~ㅋㅋㅋㅋ

 

 

벽면도 중화요리점 느낌 나게 붉은색 계통으로 페인팅되어 있더라고요~ 

 

술을 부르는 색상인듯해요~

 

등받이 의자도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았어요~ 

 

반대 편에는 메뉴판과 함께 등도 많이 달려 있고요~

 

홀 내부도 넓고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았어요~

 

오늘은 사람들이 조금 한산 하긴 했는데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렸다가 드신다고 하시네요

 

메뉴판이에요~ 조명이 주변에 너무 많아서 반사 안되게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찍었어요~ 

 

그래도 그나마 좀 볼만 하죠? 

 

저희는 이 많은 메뉴 중에 총 5가지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요~ 가격이 너무 착한 가격이었어요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내용물이 부실하지도 않았고요

 

 

첫 번째 시킨 메뉴예요~ 토마토 계란 볶음

 

술을 마시기 때문에 속을 좀 든든하게 해서 먹자는 취지에서 시켰어요~

 

토마토랑 계란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불맛도 났고요~ 

 

짭짤한 맛도 괜찮았어요~

 

두 번째 메뉴입니다.~ 양장피예요

 

양도 적당 했고요 양장피 크기도 먹기 좋았어요~ 

 

겨자 소스는 취향대로 즐기시면 되긴 하는데요~ 저는 톡 쏘는 맛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

 

톡 쏘는 맛을 좋아하신다면 소스 더 달라하셔서 뿌려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세 번째 메뉴예요~ 매운 바지락 볶음이에요

 

제가 매운걸 좀 먹는 편이 어서요 정말 맵다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 같은 경우 

 

맵다고 느낄 수 있는 정도였어요~ 해감도 잘 되어 있어서 모래도 많이 씹히지도 않았어요~ 물론 하나 둘 정돈 있었죠~

 

그래도 충분히 잘 되어 있었어요

 

아!! 마라 바지락 볶음도 있긴 했는데요~ 그건 다음에 갈 때 먹어 보려고요~ㅋㅋ

 

네 번째 음식이에요~ 중화 오이무침이에요~

 

중국 분들은 무조건 술안주로 먹는 음식이라 하더라고요~ 

 

오이라는 재료부터 느낌 오시죠? 시원한 맛 당연히 있고요~

 

느끼한 맛 잡아주고요~ 아삭아삭한 식감도 완전 추천입니다.

 

리셋시켜주는 음식입니다 물론 숙취까지 해소시켜주는 아주 좋은 안주였어요

 

마지막 메뉴예요~ 꿔바로우~~

 

원래는 더 안 먹으려 했는데요~ 소주를 더 먹기 위해서 시켰습니다.

 

당연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고기는 사랑이거든요~ 소스도 딱 좋고요~ 먹기 좋게 본인이 컷팅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술안주로 좋았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시고 술도 즐거운 술자리 되셔요~

 

주소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A6%AC%EC%B6%98%EC%8B%9D%EB%8B%B9%20%EB%B6%80%EC%B2%9C/place/1717013459?c=14110994.4072408,4509607.6096153,17,0,0,0, dh

 

네이버 지도

리춘시장 부천중동점

map.naver.com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3번 길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