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제주 삼도2동]진짜 미풍해장국은 하나다!!(ft.커플여행,맛집)

반응형

갑작스러운 제주 여행~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맛집도 가고 기분도 전환하고 힐링하기 위해서

 

비행기를 타고 왔어요~

 

오는 길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던 중 제주도에 해장국 맛집이 있다 하여 검색해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이름은 바로바로

 

원조 미풍해장국 본점!!

 

가게 전면 사진이에요~ 딱봐도 오래된 가게임이 느껴지시죠?

 

일단 제일 중요한 핵심부터 말씀 드릴께요

 

이 가게는 새벽 5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마감 10분 전까지만 주문을 받고요 그 이후로는 더 이상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게 주인분께서 말씀하신 바에 의하면 원조 미풍해장국은 여기뿐이고 

 

체인점을 하지 않는다 하시더라고요

 

검색을 하시다 보면 미풍해장국집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본점은 딱 여기뿐이라 하셨어요

 

그래서 오해가 없게 하기 위해서 명함도 받아서 정확하게 찍어 놓았어요

 

제주시 삼도2동 143-2번지 꼭 여기로 찾아서 오시면 되시고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명함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잘 알려 주신답니다.

 

그리고 음식은 해장국을 메인으로 판매하십니다.

 

그리고 수육까지만 판매를 하신답니다

 

여기에서 선택 사항은 선지를 조절하거나 고기를 조절할 수 있는 방법밖에 없어요

 

그리고 나머지는 음료와 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 성당이 하나 있는데요

 

거기에 주차를 하시고 미풍해장국 집에서 식사하신 후 무료 명함을 주신 답니다.

 

주차도 크게 걱정하지 않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홀 내부도 생각보다 굉장히 넓었어요

 

좌식 테이블도 있고요~ 신발 벗지 않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저기서 많은 분들이 사인도 하고 가시는 맛집이었어요

 

저희가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간 거라서 지금 마감 정리를 하고 계시는데요

 

테이블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아서 많은 분들이 한꺼번에 오셔서 앉을 수도 있었어요

 

그런데 워낙 유명해서 대기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고 하셨어요~

 

이점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요기가 카운터 에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제주도를 올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방문할 맛집 중에 하나였어요

 

저는 친한 지인들과 여행으로 왔지만 

 

커플여행으로도 굉장히 방문하실 만한 추천 맛집입니다.

 

밑반찬은 화려 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기본 나오는 반찬 자체도 괜찮았습니다.

 

동치미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열무김치도 훌륭했고요~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죠? 

 

이건 선지를 빼고 고기를 추가한 해장국이에요~

 

맑은 국물 느낌이 나긴 하지만 다진 양념이 들어 있어서 섞으면 빨간 국물로 바뀝니다.

 

당연히 얼큰한 맛이 끝내주는 맛이 었어요

 

이건 선지가 들어간 해장국이에요~

 

우거지에 파에 당면도 들어가 있고요

 

고기도 아주 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맛은 확실히 해장 하기에 충분한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시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새벽 5시부터 - 오후 3시까지 입니다.(10분 전까지는 주문을 하셔야 하고요)

 

미풍 해장국은 오로지 여기 하나라고 사장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제주 제주시 중앙로 14길 13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AF%B8%ED%92%8D%ED%95%B4%EC%9E%A5%EA%B5%AD%20%EB%B3%B8%EC%A0%90/place/10977589?c=14084342.3681049,3963369.7948145,17,0,0,0, dh

 

네이버 지도

미풍해장국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