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동네 맛집 - 구로구 궁동 한우 돼지고기

반응형

예전 직장 동료 형님들과 동생들이랑 

 

점심 한 끼 하자고 해서 방문하게 된 정육식당이에요

 

여기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거나 하는 동네가 아니어서 일부러 찾아가기는 왠지 힘들 거 같기는 해요

 

우연히 이 근처를 방문하게 될 일이 생기신 다면 한 끼 식사하시러 방문하셔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입구예요~

 

가게를 운영하신지는 오래되셨다고 하셨어요~

 

정육식당 느낌으로 하셔서 그런지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었어요~

 

좀 더 정확하게 확대해서 메뉴를 보시죠~ㅎㅎ

 

저희는 국내산 삼격살이랑 점심이라서 점심메뉴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그밖에 특수 부위나 소고기 부분도 괜찮아 보이는 듯했어요~

 

확실히 국내 산하고 수입산하고 가격차이가 확 차이 나는 게 보이시죠?ㅎㅎ

 

그건 본인의 선택으로 초이스 하셔야겠죠~ㅋㅋ

 

주방 정면 사진이에요~

 

주방도 오픈 형식 주방이어서 깨끗함을 잘 유지하고 있으셨어요~

 

의사 형식으로 앉아서 드실 수도 있고요

 

신발 벗으시고 평상에 앉아서 드실 수도 있으셔요~

 

저는 다리가 저려서 의자에 앉아서 먹는답니다~ㅎㅎ

 

분위기가 옛날 느낌 나는 분위기가 나요~

 

점심 식사하시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ㅎㅎ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여기는 굽기 편하게 다 썰어서 나왔어요~

 

그리고 위에 뿌려져 있는 건 강황 가루 같았어요~

 

그렇다고 해서 고기의 본연의 맛이 가려지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풀 세팅하고 전체 샷 찍어 봤어요~

 

된장찌개도 서비스이고요

 

육수 리필도 가능했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제육 보이시죠? 술안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육볶음 추천드립니다~!!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A%B6%81%EB%8F%99%ED%95%9C%EC%9A%B0/place/1502235031?c=14118759.9315832,4508260.1084097,16,0,0,0, dh

 

네이버 지도

궁둥한우생고기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