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한우 소고기 맛집 - 화로와갈비 - 강동맛집

반응형

친한 지인과 저녁 먹기 위해 방문한 소고기 맛집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소고기 맛집이 있다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간판이 동네 맛집처럼 되어 있죠~ㅎㅎ

정면으로 들어서자마자 메뉴가 나왔어요~
사진부터 질좋은 고기의 느낌이 뽝!!!ㅋㅋ
주방은 보이지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끼은 충분 했답니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저~기 보이는 김치 보이시죠?
볶음김치인데요~ 저게 완전 존맛탱!!
밥이랑 너무 잘 맞아요~!! 추천!!

드디어 한우 살치살과 꽃등심 등장!!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마블링이나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아요~
양도 그렇게 적은 편이 아닙니다~^^ㅎ

여기는 숯으로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숯으로 조절해서 구우시면 육즙도 살리면서
고기의 식감도 살릴 수 있어요~
숯향도 잘 느껴집니다~^^

요건 밑반찬이랑 풀샷으로 찍어 봤어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죠?ㅎㅎ
실제로도 너무 맛있습니다!!

이것도 풀샷이에요~
참고하셔서 보시면 돼요~^^

불판에 고기를 올렸는데 꽉 찬 느낌이 보이시죠?
거짓말 안 하고 입에 넣는 순간 녹는 느낌이었어요~
소주를 부르는 각이에요~

요건 살짝 익었을 때에요~
너무 잘 익혔죠?
적당한 시점에 뒤집어 주는 게 포인트예요~
ㅎㅎ

조각으로 잘라 봤어요~
여기에 소금장 찍어서 먹으면 극강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육즙도 고기 안에 가득했답니다~

된장찌개인데요~
요건 서비스~ 안에 차돌박이도 들어 있어요~
된장찌개에 밥 한 공기 뚝딱 할 수 있었어요

마무리로 누룽지 하나 시켰어요~
이건 주문하셔야 하는데요~
누룽지 드시면 느끼함이 쫙~~~ 내려갑니다
필수로 드셔야 해요~~^^

가격표예요~ 어떤 분들은 비싸다고 생각하실 순 있지만 저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고기 질이 좋으니까요~
ㅎㅎ

강동에서 한우 드실 일이 생기신다면 추천합니다!!
개인차가 있으실 순 있지만 저는 좋았어요~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99%94%EB%A1%9C%EC%99%80%EA%B0%88%EB%B9%84/place/20521445?c=14152724.8445345,4514057.0806915,17,0,0,0, dh

 

네이버 지도

화로와갈비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