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근교 맛집 - 접시고기 - 부천대 부천역 근처 맛집

반응형

친한 친구와 친한 동생이랑 함께 저녁 식사하면서 한잔 하기 위해 찾게 된 돼지고기 전문점

 

접시 고기 

 

처음에는 살짝 의심이 되는 분위기 인듯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만족한 결과였어요~^^

 

여기는 제주산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이었어요~

 

그래서 돼지고기의 여러 부위를 저렴한 가격에 골라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오픈하신지는 엄청 오래되거나 하지는 않으신 듯했어요

 

간판이나 입간판이 깨끗했고요~

 

실내 내부도 깔끔했습니다. 게다가 조명도 적당히 밝은 느낌 이서 술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체인점이어서 그런지 입구 앞에는 방송에 나왔던 영상을 TV에 계속 틀어 주고 있었어요~

 

그람수랑 가격 비교해 봤을 때 확실히 저렴한 편에 속한 건 맞다고 생각했어요~

 

그렇다면 고기의 질이 어떤지 굉장히 궁금해지는 부분이 있겠죠?

 

고건 밑에 사진 보시면 알 수 있어요~^^ㅎ

 

메인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남자 3명이서 갔는데요 1킬로(한 접시)를 시키고

 

추가적으로 항정살이 맛있어서 항정살 1인분 추가랑 국물 비빔 쫄면을 시켜서 먹었어요

 

딱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쫘잔~ 드디어 고기 등장~!!

 

1킬로 한 접시입니다.

 

솔직히 어디가 어떤 부위인지는 잘은 모르지만요~ 꼬들살과 항정살이 확실히 제 취향이긴 했어요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이날 소주 엄청 먹었어요~ㅋㅋㅋ

 

이건 얼큰 가마솥 순두부인데요

 

1회는 서비스로 그냥 주신답니다.

 

2회부터는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드셔야 해요~ 따로 육수 추가는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느낌함을 잡아 주기에 딱 좋은 사이드 메뉴이긴 했어요~

 

기본 반찬 세팅이에요~

 

여기서 포인트는 저기 보이는 소스인데요~

 

마늘 담겨 있는 소스가 얼핏 보면 초장 같지만 초장이 아니더라고요~ 

 

저는 잘은 모르겠지만 고기 찍어 먹으니까 확실히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이건 웬 호떡 누르는 뒤집기가 있나 했지요~?

 

위에 고기 나온 사진 보시면 떡갈비가 있는 데요

 

반죽만 되어서 나오거든요

 

불판 위에 직접 올리셔서 호떡 누르듯이 눌러서 익혀 먹으면 마지막 마무리로 

 

아주 깔끔하게 식사를 끝낼 수 있었답니다~

 

이건 나온 지 쫌 되긴 했는데요~ 그래도 한번 올려 봤어요

 

처음처럼 염따 컬렉션이라네요~ㅎㅎ

 

오늘도 고기 플렉스 해버렸지모얌~ㅋㅋㅋ

 

맛있는 저녁 하세요~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A0%91%EC%8B%9C%EA%B3%A0%EA%B8%B0%20%EB%B6%80%EC%B2%9C%EC%97%AD%EC%A0%90/place/1507032358?c=14113395.6048247,4507072.6472320,17,0,0,0, dh

 

네이버 지도

접시고기 부천역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