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백년곰탕 하남 맛집 - 서울근교 맛집

반응형

늦은 아침을 먹기 위해 고민하던 중 생각난 곰탕집!!

 

전날 살짝 한잔 하기도 해서 해장할 겸 하남시에 있는 곰탕집을 방문하였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ㅎㅎ

 

가게 정면 샷이에요~ 간판도 깔끔하고 곰탕 말고 불고기도 판매하더라고요~

 

그래도 오늘은 해장하기 위해 

 

곰탕 픽이에요~!!ㅋㅋ

 

여긴 뒷문 쪽이에요~ 사진에 보이다시피 24시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가게 부지가 어마어마해요~

 

여긴 뒷문 쪽에 있는 주차장인데요 굉장히 넓죠?

 

차로 이용하셔도 주차장이 넓어서 식사하시는 데는 문제없을 듯해요~

 

사람이 엄청 많이 오면 부족할 수도 있긴 해요~ㅎㅎ

 

실내 내부예요~ 

 

홀에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많은 손님을 한 번에 받기에 충분한 듯 보였어요~

 

저는 아침 먹으러 와서 손님들이 별로 없긴 하지만

 

저녁에는 손님이 많을 듯해요~

 

주방이랑 메뉴판이에요~

 

주방도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계신 듯했어요~

 

저는 곰탕이랑 얼 큰 양곰탕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둘 다 1만 원씩 이였어요~(메뉴판에 가격 잘 보이시죠?ㅎㅎ)

 

다른 각도에서 홀 다시 찍어 본 거예요~

 

언듯 봐도 100명 정도는 충분히 한 번에 수용할 수 있어 보였어요~

 

가게가 맛있는지 없는지는 김치가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김치를 먹어 보았습니다~ 

 

당연히 햅격~ㅋㅋ

 

김치 너무 맛있었어요~

 

보시다시피 빨간 뚝배기가 얼 큰 양곰탕이고요

 

진하게 우러나온 국물이 보이는 뚝배기가 기본 곰탕이에요~

 

국물 떠서 먹어 보자마자 진하다는 느낌이 딱 왔습니다~

 

간이 약간 심심하게 나오긴 하는데요~ 김치랑 같이 드시면 되고

 

그래도 심심하다 싶으시면 소금 간 살짝 하셔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셔요~

 

좀 더 클로즈업해서 찍어 봤어요~ 고기 양도 든든하게 들어 있답니다~

 

왼쪽에 파 보이시죠~ 꼭 많이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파를 좋아하긴 해요~ㅋㅋ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보니까요~ 곰탕 육수를 판매하더라고요~

 

육수만 사셔서~ 집에서 조금씩 꺼내서 데워 드셔도 괜찮을 듯싶었어요~

 

집에서 곰탕 끓이시려면 번거롭잖아요~ 이것도 나쁜 방법은 아니겠구나 라고 생각했어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95%98%EB%82%A8%EB%B0%B1%EB%85%84%EA%B3%B0%ED%83%95/place/13551007?c=14162644.3404474,4513590.9939683,15,0,0,0, dh

 

네이버 지도

백년곰탕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