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국밥대장 - 부천 근교 국밥맛집 - 부천역근교

반응형

친구들과 저녁 야식을 고민하던 중~~~~

 

뜨끈한 국밥이 당긴다 하여 방문한 국밥집!!

 

하지만 시간이 그리 늦은 시간이 아녔기에~ 먹을 수 있었어요~

 

이름부터가 벌써 대장 느낌이 나죠?ㅋㅋㅋ

 

국밥 대장이라고 해서 보니까 체인점 이더라고요~

 

가게는 약간 작은 느낌이 들긴 하는데요~ 그래도 깔끔한 느낌이나 식당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살짝 아쉬는 부분이 있다면

 

오전 10시에 오픈하셔서

저녁 10시에 문을 닫으셨어요~

 

아무래도 골목 쪽에 있어서 늦은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일찍 들어가시는 듯했어요

 

실내로 들어가면 메인 간판이 우측에 딱!!

 

깔끔한 이미지 이죠?ㅎㅎ

 

그림에 보이는 사진들이 메인 음식이에요~

 

돼지국밥이 메인이에요~ 

 

대박 갈비탕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제주 고기 국수도 고기가 예상외로 든든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가격도 특별하게 비싸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돼지국밥이 한 그릇에 7000원이면 싼 편에 속하죠?

 

그리고 음식 메뉴도 너무 여러 가지 안 하시고 딱 몇 가지만 특화해서 운영하시더라고요~

 

메뉴판 옆에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요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라 하네요~

 

저도 따라 해 봤는데요~ 느낌 있었어요~ㅋㅋ

 

밥이 나왔어요~~

 

밥그릇이 옛날 부잣집분들이 담아 드시는 그릇에 나오더라고요~

 

흔히 놋그릇이라고 하죠~^^ㅋ

 

대접받는 기분 나더라고요~

 

반찬들도 같은 놋그릇에 나왔어요~

 

고추 양파 무김치 깍두기 고추장아찌 이렇게 나왔는데요

 

상황에 따라 1가지씩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날은 오징어 젓갈도 나오고 한다 하시네요~

 

드디어 메인 국밥이 나왔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속이 쫙~~~ 풀리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지금은 하얀 국물이긴 한데요~ 빨간 느낌 좋아하시면 다진 양념을 더 달라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늘도 든든하게 한 끼 식사 잘하셔요~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A%B5%AD%EB%B0%A5%EB%8C%80%EC%9E%A5%20%EB%B6%80%EC%B2%9C/place/1718998026?c=14113206.7543747,4507066.9126093,15,0,0,0, dh

 

네이버 지도

국밥대장 부천심곡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