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범이 족발 보쌈 두번째 - 부천 족발 맛집

반응형

오래간만에 예전 회사 지인 분들과 술자리를 하게 되었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번뜩 생각이 난 족발 보쌈!!! 

 

지난번에 왔었는데 또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범이 족발집이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요

 

사장님한테 여쭈어 보니 여기 한 군데밖에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여전히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으셨고요~

 

약간 무뚝뚝해 보이실 수도 있는 인상이기는 하시지만 막상 너무 친절하시고

 

정말 잘 대해 주셨습니다.

 

세트 메뉴 

 

단일 메뉴

 

구성이 잘 되어 있죠? 

 

저희는 이날 족발 대짜 

 

쟁반국수 소자

 

잔치국수 랑 계란찜 먹었어요~ 나머지는 오로지 소주~ㅋㅋㅋ

 

빛에 반사되어 약간 뿌옇게 나오기는 했네요~ 

 

주방도 여전히 깨끗했어요!

 

방문해서 포장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으셨어요~

 

우측에 보시면 반찬이 놓여 있는데요~

 

셀프로 계속 가져다가 드실 수 있어요~

 

무김치도 계속 드실 수 있는데요~ 너무 족발이랑 잘 어울려요~

 

거기에다가 양파를 같이 싸서 먹으면 느끼한 맛도 싹 사라집니다~

 

홀 테이블은 그래도 6-8팀 정도 받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3-4인 기준)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단 전체 샷 나온 거예요~ 여기에 나중에 계란찜 하고 잔치국수를 시켜서 

 

따로 밑에 내려가시면 사진 있어요~

 

역시 맛있는 집은 배신하지 않아요~ 저는 살코기보다는 쫀득쫀득한 껍질 쪽을 좋아해서요~

 

그리고 쭉쭉 찢어서 주신 듯한 느낌도 너무 좋았답니다.

 

근접샷!!!

 

딱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껍질이랑 살코기랑 적절하게 잘 조화되어 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이 있고요~

 

이 순두부찌개가 화룡점정이에요~!!!

 

짭짤하면서도 얼큰한 맛으로 모든 걸 리셋시켜주는 마법의 국물이에요~ㅋㅋ

 

1회-2회 정도는 리필도 해주신답니다~

 

쟁반 국수가 나왔습니다~

 

소 자를 시켰는데요~ 양은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양배추 식감도 아삭아삭하니 좋았고요~

 

계란찜이에요~

 

간도 딱 맞았고요~ 고소한 맛도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딱!! 좋은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음식 중에 계란찜을 뺄 수가 없죠~

 

마지막 마무리로 잔치국수를 시켰어요~

 

국물 간도 전혀 싱겁지 않았고요~ 면발의 탱탱함도 살아 있었어요~

 

이모님이 전반적으로 손맛이 좋으시더라고요~

 

포장마차에서 먹었던 맛이 살짝 나더라고요~

 

오늘 하루 너무 잘 먹고 너무 즐거운 하루였네요~ 

 

지도 좌표예요 (네이버 지도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해요~)

https://map.naver.com/v5/search?c=14113671.4947236,4507036.5934384,19,0,0,0, dh

 

네이버 지도

부천시 심곡동

map.naver.com

전화번호 032-326-33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