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달봉 비어 - 부천근교 간단한 술집

반응형

지인 분들과 1차2차3차를 뛰고 4차로 오게된 달봉비어~

정말로 딱 한잔만 더하고자 해서 들어오게 되었네요~ㅋㅋ

제 기억으로는 오픈 하신지 5-6년 정도 되신 듯한데요

아직까지 그래도 깨끗함이 유지되어 있더라고요~

포스트잇에 남김 말도 써놓을 수 있고요~

옛 추억이 새록새록 생기네요~ㅋㅋ

안주 메뉴와 가격이네요~

확실히 싸죠?ㅋㅋ

술 메뉴와 가격이에요~

이것도 싸네요~ㅋㅋ

이게 완전 술안주로 딱!! 이거 먹으러 여기 오는 거예요~

떡볶이~가격도 착하고 맛도 훌륭~

저희는 소주와 함께 먹었답니다~

궁합이 너무 잘 맞아요~

요건 시원하게 갈증 해소하려고 시킨 꿀 맥주~

더 달게 드시고 싶으시면 꿀을 공짜로 더 주셔요~

드셔 보시고 조절해서 넣으시면 될 듯싶어요~

 

달봉비어

주소 - 경기 부천시 소향로 13번 길 14-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