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신수로(마포)

반응형

마포에서 우연히 않게 점심 먹게 된 신수로라는 고깃집이에요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깔끔하고 맛도 있어서 글 올려 보게 됐네요~

돼지고기 전문점이 더라고요~ 

고기 한 점이라도 맛있게 먹기 위한 방법도 나와 있네요~^^ㅋ

요즘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알려주는 곳이 많네요~

예쁘게 사진 찍으면 음료 서비스도 줘요~ 

아이들을 위해서 베이비 체어도 있고요~

유모차도 보관해주고요~ 

엄마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많이 배려하는 가게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와인 진열장이 있는데요 

인테리어가 럭셔리한 느낌이 있었어요~ 

저도 와인 좋아해서 무슨 와인 있나 한참 서서 바라봤네요~

고깃집 치고 인테리어 너무 깔끔하죠? 

유럽 식당 느낌 나게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너무 밝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어둡지도 않았어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벽마다 거울도 있어서 안이 되게 넓어 보였고요

실제로도 안쪽으로 깊숙이 공간이 굉장히 넓었어요~

이건 조금 뒤에서 찍은 전체 샷~!!

어느 정도 넓은지 가늠이 살짝은 되시죠?ㅎㅎ

저는 이날 고기는 먹지 않았어요~ 

점심으로 간단히 먹으러 간 거여서 요~ 

그래도 고기 불판은 찍어서 보여드려야 할거 같아서 한컷 찍어 봤어요~

이건 점심 드시면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인데요~ 깔끔하고 맛있었답니다

제가 메추리알 장조림 좋아하는데 많이 주셨어요~

순두부도 맛있었고요~ 

이건 미역 냉국이에요~ 

시큼 달달해서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줬어요~ 

 

이건 제가 점심 메인으로 먹은 육회 비빔밥~ 

점심으로 든든하게 먹기에 아주 좋았어요~ 

양념장은 부족하면 더 주셨어요~ 

김에다가 싸서 먹었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입간판 사진 찍었는데요~

점심 특선도 있어서 런치에 가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가격도 생각한 거보다 괜찮았답니다~

뜻하지 않게 점심 너무 잘 먹었네요~^^

반응형

'맛집 정보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봉 비어 - 부천근교 간단한 술집  (2) 2020.04.16
짬뽕타운-부천 심곡점(부천 근교 짬뽕)  (6) 2020.04.15
별미지교 본점  (2) 2020.04.10
실비집 상동점  (2) 2020.04.04
곰 아줌마 칼국수  (2) 2020.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