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청도 할매 김밥 - 휴게소 맛집

반응형

친구와 부산에 바람 쐬러 갔다 오다가

방문하게 된

청도 새마을 휴게소~

청도 할머니 김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오래간만에 왔는데도 그대로 이더라고요~

포장지에서부터 어마어마한 아우라가 풍기죠?ㅋㅋ

정말 중독성이 강한 맛이에요~

이상하다 싶을 정로도 저는 계속 당기더라고요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죠?ㅎㅎ

겉으로 보기에는 약간 보잘것없는 느낌이 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맛으로 승부하신다는 거죠~ㅋㅋ

하얀 종이 한올에 2개가 들어 있어요

그래서 1 상자에 총 4개가 들어 있어요

그래서 가격은 5000원이에요 살짝 엇!!

주춤하는 느낌이 들으셨죠?ㅋㅋ

생각 외로 든든하답니다~!!

한입 먹고 찍었어요

보시다시피 빨간 양념인데요 무말랭이 같은

무언가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매워요!! 맛있게 매워요!!!

이 매운맛이 중독을 일으켜요~ㅋㅋ

오늘도 즐거운 식사 하세요~^^

주소 좌표 - 청도 새마을휴게소 대구방향에서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