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한옥집 서대문 본점 - 서대문 맛집 - 김치찜 맛집

반응형

친구와 점심 먹기 위해 방문한 김치찜 맛집

 

굉장히 오래된 맛집이라 하네요

 

한옥집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에요

 

정면 대문부터 굉장히 오래된 가게 느낌이 나죠?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다들 아는 집이라 하네요

 

신내 내부예요~ 옛날 벽지로 해서 

 

신문 스크랩 해놓으신 뉴스들도 붙어 있고요

 

아주~ 레트로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홀 내부도 굉장히 넓었어요~

 

계단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살짝 당황 하긴 했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와서 식사를 하고 가시더라고요

 

이 사진은 대문 쪽에서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옛날 가정집을 이것저것 손 보시면서 가게를 운영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많이 지나서 방문을 해서 아직까지는 손님이 없어 보이는 데요

 

정상적인 식사시간에 오시면 사람 많아서 기다리실 수도 있다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적당히 좋았어요~

 

저희는 김치찜 하나랑 수육무침 소자 하나 그리고 유산균 막걸리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반찬이랑 김치찜 1인분 나온 거예요

 

저는 너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김치도 푹 익어서 너무 부드럽고 간도 딱 맞았어요

 

저기 보이는 김도 짭짤하니 너무 맛있었고요

 

요건 유산균 막걸리예요~

 

병도 너무 느낌 있죠?ㅎㅎ

 

한잔 하는데 시원하니 너무 좋았어요~ㅋㅋ

 

수육 무침과 함께 한컷!!

 

고기가 은근히 많이 들어 있답니다~

 

막걸리와 조화가 아주 딱!이었어요~

 

수육 무침 근접 샷~~!!!!

 

너무 맛있어 보이죠?

 

포장도 가능한데요~ 

 

집에서 술안주로 기가 막혀요~

 

주소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4%9C%EB%8C%80%EB%AC%B8%2B%ED%95%9C%EC%98%A5%EC%A7%91/place/11593472?c=14133637.6825417,4518308.8903899,17,0,0,0, dh

 

네이버 지도

한옥집 김치찜 본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