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맛집]충배네생고기(ft.부천역맛집,고기맛집,특수부위맛집)

반응형

친한 동생이랑 저녁 먹기 위해서 방문한 고깃집이에요
일단 간판부터가 엄청 화려하게 되어 있는 가게 였어요
그리고 부천역 먹자 골목에 있는 가게라서 주변도 굉장히 활성화 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다른 맛집들도 굉장히 많이 있는 골목입니다~

간판 부터가 벌써 엄청 화려 하죠?ㅎㅎ
꼬랑지살 꼬들살 이런 특수 부위도 판매하는 곳이라서 여러가지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소주가 2000원 이라고 입간판에 쓰여 있더라고요

가게도 생각보다 엄청 큰 가게였어요~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손님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요 사람이 엄청 많을때 빼고는 웨이팅도 없고요

방송에도 나왔던 그런 가게인듯 했어요
솔직히 저는 처음 보긴 했지만요~

신메뉴도 나왔나봐요~ 그래서 간판에 메뉴를 따로 안내해주고 있었어요~ 곱창전골이랑 곱도리탕이랑 닭볶음 탕이랑 ~ 새로나온 신메뉴 인가봐요

그리고 기본 반찬간은 경우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드실수 있는 양만큼 양껏 드실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건 외벽에 인테리어 되어 있는 부분하고 메뉴판 찍으려고 해서 조금 넓게 찍어 봤어요
이쁘거나 그러지는 않았지만 괜찮은 편 이었어요

이게 진짜 메인 주문판 입니다!!
생고기,삼겹살,꼬돌이,대창 구이류 메인 이고요
당연히 세트 메뉴도 있고요
신메뉴 전골도 있네요
그리고 콜라겐 메뉴라고 해서 꼬랑지살이랑 껍데기 이렇게 메뉴가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가격도 가성비 훌륭했고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생고기랑 껍데기 시켜서 먹었어요!!
한가지 좋은점이 또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요
그래서 엄청 편하게 먹었네요
한상차림 든든하게 되어 있죠? 당연히 소주도 한잔 했고요

좀더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 엄청 푸짐해 보이죠?
실제로도 엄청 배부르게 먹긴 했어요~ 껍데기도 완전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술안주로 정말 최고 였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고기가 생고기 인데요~ 구워지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생고기 2인분 양입니다
버섯이랑 양파도 구워먹을수 있게 세팅이 딱 좋았고요

이건 쫄면 이에요~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아주 핵심 메뉴중에 하나죠~~ㅎㅎ양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나옵니다 양념장도 달달하면서 새콤해서 딱 좋았고요

지금 이 반찬들이 기본 반찬이에요~
콩나물 부추 상추 김치 마늘 찍어먹는 양념장 이렇게는 셀프바에서 충분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아주 즐거운 저녁겸 술자리가 되었네요~
맛있는 저녁 하시고 즐거운 술자리 되세요~

충배네 생곡기 운영시간
평일 16:00-02:00까지이고요
금요일은 04:00마감 입니다
토요일은 오픈시간이 따로 안적혀 있네요
마감은 04:00이네요
일요일은 1시 마감이고요

주소-경기 부천시 부일로459번길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