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속초 맛집]속초대게일번지(ft.대게맛집,가성비맛집,해산물맛집,회맛집)

반응형

속초에 바다도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려고 왔습니다.

이쪽이 대게 가게가 굉장히 많이 있는 거리인데요 확실히 간판도 화려하고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한 가게들이 정말

많이 있긴 있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현지인 분의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다른 가게에 비해서 엄청 유명하지도 않고 실내도 이쁘게 되어 있지는 않지만 가성비가 다른 가게에 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킬로당 가격도 훨씬 저렴했고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고 잘 대해 주신 그런 가게였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식이 별로 였냐고요? 절대 그렇지 않았어요 음식도 아주 훌륭한 그런 가게였습니다

속초 대게 일번지 간판이 환하게 켜져 있죠? 거의 동네 분들이 자주 오시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때그때마다 금액이 다르긴 하지만 다른 가게에 비해서 훨씬 저렴했어요

지금 보이시는 이 거리를 따라 걸으시면 쭉~~~ 대게 가게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수조도 엄청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으셨어요 사장님 말씀에 의하면 본인이 깔끔한 걸 좋아해서 매일매일 신경 써서 

청소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물이끼가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가게였던 거 같아요

대게 정말 많죠?ㅎㅎㅎ

대게들에 정말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보이는 곳에서 대게도 꺼내 주시고요

이건 사장님이 보여주신다고 해서 꺼내신 돌문어 에요~ 정말 크더라고요~ 왼쪽에 주먹보다 훨씬 크죠?ㅎㅎ

여기 가게 메뉴입니다~ 저희는 대게 세트 104,000원짜리를 먹었어요~ 

게라면도 포함입니다~ 제일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하셨어요~

여기는 신발을 신고 올라서서 먹을 수 있는 홀이에요~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먹는 자리도 있긴 있었는데요 저희는 여기가 편해서 이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회도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실제 사진에서 처럼 상차림이 나온다고 하셨어요~

이제 하나씩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조개입니다

문어숙회도 나오고요~

새우랑 소라도 삶아서 나옵니다

횟집에서 빠질 수 없는 콘도 나오고요~ㅎㅎ

새우튀김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이렇게 해서 기본 나오고요

2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회도 적당하게 나옵니다~

초밥으로 해 먹을 수 있게 밥도 따로 준비돼서 나오고요

이렇게 기본 한상차림이 나왔어요

초밥은 고추냉이 넣어서 회 얹어서 먹으면 초밥집에서 먹는 맛이 났어요

이렇게 대게가 한 마리 나옵니다~ 원래는 홍게도 1마리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이날 홍게가 다 떨어져서 다른 서비스로 대체해서 주셨어요~

당연히 게딱지에 밥도 비벼서 챙겨 주시고요~ 정말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식이 차례차례 나오다 보니 벌써 다 먹은 것들이 사라졌네요~ 

이날 음식이 좋아서 그런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못 찍은 사진들이 너무 많네요~ㅎㅎ

다음에는 좀 더 많은 사진을 찍어서 공유해 드릴게요

 

강원 속초시 장사항 해안길 27 속초 대게 일번지

장사동 577-30 속초 대게 일번지

033-636-0531

 

매일 오전 11:00~22:00까지 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15:00 오픈이고요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6%8D%EC%B4%88%EB%8C%80%EA%B2%8C%EC%9D%BC%EB%B2%88%EC%A7%80/place/38310353?c=14314410.0601076,4611121.0590745,18,0,0,0, dh

 

네이버 지도

속초대게일번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