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영등포 맛집]와인탐탐(ft.와인맛집,분위기맛집,숨겨진맛집,데이트맛집)

반응형

곧 결혼하는 친구가 있어서 와이프 소개차 분위기 있는 가게를 찾아서 방문하게 된 와인바 에요~

이름은 와인 탐탐

영등포에 숨겨진 맛집 겸 데이트 맛집이에요~ 분위기 맛집이기도 하고요

실제로도 길에서 잘 보이는 집이 아니에요 그래서 지나다니면서 보기가 어려운 곳이에요

그리고 유명해서 사람이 많은 경우 오래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있는 가게입니다.

 

저희는 저녁 늦게 방문을 했는데요~ 그래도 손님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가게가 한국적이면서도 서양 느낌이 나름 물씬 풍기는 그런 이색적인 와인바예요

1차로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여자 친구가 있거나 특별한 사람과 함께 분위기 내고 2차로 오기에

너무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예요 벌써부터 느낌 너무 좋죠?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그리고 보통은 소주나 맥주를 먹으러 다니지 와인을 잘 찾아다니지는 않기 때문에 특별한 곳이기도 했어요

 

입구에서도 보이다시피 야외에 테라스에 분위기 있게 세팅되어있는 자리도 있고요 안쪽으로는 한국식으로 

기와집으로 세팅되어서 한국적인 이미지도 함께 되어 있어서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손님 많은 거 보이시죠?ㅎㅎ 어떻게 보면 약간 게스트 하우스 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화려한 조명도 굉장히 이쁜 느낌을 한층 더 업시켜서 보여 주고 있었고요

 

여기는 따로 앉아 있거나 대기하면서 앉아 있을 수 있는 자리였어요

 

여기는 단체로 오시거나 하면 따로 프라이빗 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예약도 가능한 듯했어요

 

저희는 가볍게 마시기 위해서 화이트 와인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와인을 담당하시는 직원분도 있어서 추천받아서 마시게 되었어요

솔직히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르기는 하지만 분위기는 최고였어요~ㅎㅎ

 

와인잔이라던지 주면에 세팅되는 모든 것들이 대우받는 느낌이 확실히 있었네요

사진도 너무 이쁘게 잘 나오죠?ㅎㅎ 

 

안주로는 감바스를 시켰어요~ 느낌 있죠? 저기 보이는 빵이 제일 인상 깊었어요

딱딱할 거 같은 느낌이 있긴 한데 막상 먹어보면 부드러운 색다른 맛이 었어요

새우도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좋았고요

아무래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게여서 그런지 금액은 조금 나오긴 하더라고요~

 

와인이랑 안주랑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화이트 와인은 해산물이랑 먹는 거라고 말로는 듣긴 했는데

지금 같은 메뉴로도 충분히 맛이 있었어요

 

지금부터는 계속 메뉴판인데요 

혹시 몰라서 전부 찍었어요 가격이 제일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요

 

메인 메뉴에서부터 디저트 그리고 와인까지 가격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오전 11:00부터 저녁 12:30분까지 운영을 한다 하셨는데요

라스트 오더는 저녁 10:30분까지 입니다.

그 이후에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치즈나 감바스 같은 경우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차는 따로 물어보지는 않았는데요 따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차를 하기가 힘든 곳이긴 했어요(주변에 단속하는 곳도 많고요)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21 1층

영등포동 4가 55

02-2632-3033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8%81%EB%93%B1%ED%8F%AC%EC%99%80%EC%9D%B8%ED%83%90%ED%83%90/place/1992962699?c=14126890.9204670,4511489.5728547,17,0,0,0, dh

 

네이버 지도

와인탐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