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양양 맛집]신다신(ft.국밥맛집,낙산해수욕장맛집,동해맛집)

반응형

동해 바다 여행 중 찾아간 국밥 맛집 오징어순대 맛집입니다.

신다신

이름부터가 벌써 느낌이 오시죠?ㅎㅎ 저도 솔직히 잘 몰랐는데요 검색하던 도중에 여기는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찾아오게 된 맛집입니다. 가리 국밥이라고 하더라고요

가리 국밥이 뭔지 궁금하시죠? 밑에 사진 보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으실 거예요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양양 맛집, 낙산해수욕장 맛집입니다.

건물도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잘 되어 있었어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답니다.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밖에 간판에 따로 가격을 적어 놓으셨더라고요

밖에서 확인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안에도 당연히 메뉴와 가격은 있고요

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하고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 문구로 알려 주고 있네요

저희는 국밥을 먹었으니까요 

양념을 육수와 잘 풀어준 후 맛을 보시고 싱거우면 소금과 후추 다진 양념을 추가로 넣어서 간을 맞춰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기본으로 나오는 간이 딱 맞아서 그냥 그래도 먹었습니다.

당연히 원산지 중요하겠죠~ 큼지막하게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가리 국밥에 대해서 옛날 전통과 역사가 있었나 봐요 저는 잘 모르는 부분이긴 했습니다.

실내에 안내되어 있는 메뉴판이에요

아까 말씀드렸던 가리 국밥이란

함경도 전통 음식이라고 하네요

사골국물, 소고기, 콩나물, 고사리 양념 다진 양념을 넣어 만든 국밥입니다.

여러 방송에서도 많이 나온 가게였어요

그만큼 유명하다는 뜻이겠죠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간단한 느낌이 들긴 하죠? 저기 보이는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강추합니다. 물론 김치도 맛있었어요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맑은 국물로 나오는데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깊은 맛이 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가운데 있는 양념장을 풀어서 드시면 정말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완성이 됩니다.

솔직히 해장으로 완전 딱이었어요

계란 고명도 보이시죠~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맛있었네요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마성의 깍두기입니다

그리고 여기 신다신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절대적으로 드시고 오셔야 하는 메뉴입니다. 오징어순대!!!

꼭!!! 방문하시게 되시면 드셔야 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한입 드시면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그리고 저기 옆에 보이는 명태회 무침인 듯한데요 오징어순대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정말로 딱 필요한 반찬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따로 판매를 하고 있으셨어요 

이렇게 완전한 한상차림이 되었어요~정말 든든한 식탁이죠?

일회용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나머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드실 수 있어요

항상 계산은 깔끔하게~ㅎㅎ 카운터도 너무 깔끔했어요

주차는 해수욕장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강원 양양군 강현면 해맞이길 46 신다신

주청리 2-17

033-673-3872

 

운영시간

매일 9시 50분 ~ 20시 00분 마지막 주문 19시 30분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B%A0%EB%8B%A4%EC%8B%A0%EC%96%91%EC%96%91%EB%82%99%EC%82%B0%EC%A0%90/place/1159631189?c=14319085.8564472,4596033.7034524,17,0,0,0, dh

 

네이버 지도

신다신 양양낙산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