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엔카페(ft.부천카페,부천동네커피)

반응형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고 커피 한잔 먹기 위해서 돌아다니던 와중에 방문하게 된 카페입니다.

기본적으로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나쁘지 않은 곳이 었어요~

딱 동네 커피집이라고 볼 수 있겠죠~ 임팩트 있는 무언가는 없지만 기본은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그리고 부천 롯데 백화점 바로 뒤에 있어서 사람들은 많이 다니는 그런 곳이에요~

먹자골목이랑 연결되어 있는 초입에 있습니다.

LED간판이 엄청 환하게 되어 있네요~ 

주변에 나무들도 많이 있고~ 테라스도 엄청 넓게 되어 있었어요~

노란색 전구 등이 많아서 그런지 분위기는 굉장히 차분한 느낌이 드는 편한 안 느낌이 드는 그런 카페였어요

실내도 굉장히 깔끔하고 훌륭했어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큰 특색이 있는 그런 곳은 아니었지만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부분들은 충분히 갖추어져 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제일 좋은 건 조용한 분위기라서 전반적으로 이야기하기 편했어요~

따로 유리 부스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곳도 있었고요~

생각보다 홀이 넓어서 앉을자리도 많았어요

밖에 테라스까지 생각한다면 솔직히 엄청 넓은 카페인 거죠

손님을 만석으로 받았을 때 가정하면 그래도 15팀 이상 받을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생각이 듭니다.

사장님하고 사모님 하고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 듯했어요~

같이 일하시는 모습 보니까 보기 좋더라고요

기본적인 케이크와 마카롱 음료 브레드 등등 갖추어져 있었어요

단출한~ 느낌이 들죠?ㅎㅎ

사모님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목소리도 엄청 고우시고 굳이 가져다주지 않으셔도 되는데 

앉아 있는 자리까지 음료도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 주문하실 때도 맛있게 만들어서 주시겠다고 말씀해주시는데 기분 좋더라고요~

좋은 사장님들은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그래도 메뉴 종류는 굉장히 많이 있긴 했어요~

저희는 청포도 에이드를 마셨지요~

청포도 알맹이가 상큼하게 씹히는 그런 에이드였어요~

기본 커피들도 가격은 기본 정도 하는 그런 가격이었어요~

저렴과 비쌈 사이라 할까요~

주변에 다른 카페들도 많이 있기는 한데요 거의 이 정도 가격선에 맞춰져 있는 것 같았어요

따끈한 고구마 라테도 한참 좋아 하긴 했었는데

지금은 거의 커피나 에이드 위주로 먹게 되네요

제 생각이긴 한데요~ 왠지 주스 종류가 괜찮을 듯싶은 그런 카페였어요~

다음번에 또 올일 있으면 주스를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한 청포도 에이드가 나와서 썸네일 사진으로 한컷 찍었습니다.

밖에 테라스에 앉았는데요~ 이날 다행히도 비도 거의 안 오고 해서 좋았던 날씨였어요

여기 또 하나의 장점이 있어요

문을 일찍 닫으시기는 한데요 테라스는 계속 오픈되어 있어서 계속 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테라스는 24시간 오픈 형식이니까 부담 없이 앉아 있을 수 있어요

 

경기 부천시 중동로 254번 길 110

중동 1137-6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7%94%EC%B9%B4%ED%8E%98%20%EB%B6%80%EC%B2%9C/place/1328322126?c=14112514.7875065,4509104.7972887,17,0,0,0, dh

 

네이버 지도

엔카페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