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비치 클럽 카페(ft.부천추천카페,심야카페,분위기좋은카페)

반응형

늦은 저녁잠도 안 오고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싶어서 찾아오게 된 심야 카페입니다~

비치 클럽 카페!!

부천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카페 중에 하나이지요~

제일 큰 장점은 24시간 운영하는 부분이 제일 좋죠~

새벽에도 기분이 뒤숭숭할 때 방문해서 테라스에 앉아 커피 한잔 마시면서 기분 풀고 가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가게 입구 사진이에요~ 가게 이름에서도 느껴지다시피 비치 클럽~

하와이 느낌 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어요~

가게도 엄청 밝아서 한눈에 잘 보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아무래도 인기가 좋은 카페이다 보니 손님들이 늦은 저녁에도 많이들 오셔서 약간 정신없긴 해요~

이날도 비가 많이 오는 날이 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은근히 있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빙수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들이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하지만 비가 오고 날씨도 서늘해서 패스~ㅎㅎ

카운터 겸 픽업받는 곳이 같이 되어 있어요

소시지 빵이랑 와플 케이크 등등 여러 가지 디저트 될만한 음식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실제로 많이들 드시기도 하고요

메뉴판입니다~ 

살짝 안타까운 부분이 있었어요~ 가격인데요

솔직히 가격은 좀.... 

물론 타사 고가 브랜드랑 비슷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살짝.... 

하지만 늦게까지 가게 운영하시고 좋은 분위기 연출되어 있어서 만족 하기는 했어요~^^ㅎ

기본적으로 물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그밖에 다른 인테리어도 많이 있었는데요 컵을 많이 디피해 놓으셨더라고요

심플한 느낌이 많이 들긴 했네요

그리고 평상시나 주말 같은 경우에는 손님이 많다 보니 이용 안내 문도 써져 있긴 하더라고요

4인 테이블에서 혼자 개인 업무를 보시는 손님은 이용시간이 3시간으로 제한하고 있다고 하네요

홀이 굉장히 넓었는데요~ 여기는 뒤편으로 돌아가는 홀이에요~

등 기댈 수 있는 좌석 하고 의자하고 세팅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는 테라스 좌석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는 자리이지요~ㅎㅎ

밖에 바라보면서 편하게 앉아 있을 수 있는 자리니까요~

여기가 메인 안쪽 홀이에요~ 

사람들이 제일 많이 앉아 있는 공간 중에 하나입니다.

두 번째로 인기가 좋은 자리예요~ 여기도 창가 테라스 자리인데요

약간 단상이 올라가지 있어서 주변 바라 보기도 너무 좋고 뻥 뚫려 있어서 개방감도 너무 좋은 자리였어요

비치 클럽 카페 최대 장점이 전체적으로 테라스 자리가 빙 둘러 있어서 보기 좋게 되어 있어요

하와이를 가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그런 느낌 나게 간판도 해 놓으신 거 같더라고요

여기도 사진이나 액자나 야자수 느낌 나는 인테리어 해놓으신걸 보니 하와이를 콘셉트로 카페를 운영하시는 거 같았어요

여기도 테라스 자리예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3면이 전부 테라스 자리로 되어 있는 큰 장점이 있네요~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썸네일 사진으로 한컷 찍었어요~

 

매일 00:00 ~ 24:00 운영

해당 건물 주차장 2시간 무료

 

경기 부천시 중동로 254번 길 104

중동 1138 정 플라자 1층

032-321-3359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A4%91%EB%8F%99%EB%B9%84%EC%B9%98%ED%81%B4%EB%9F%BD%EC%B9%B4%ED%8E%98/place/20946892?c=14112352.3588214,4509272.0032880,17,0,0,0, dh

 

네이버 지도

비치클럽커피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