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남양주 카페]트윈트리(ft.당일치기카페,분위기좋은카페,남양주카페추천,한강뷰카페추천)

반응형

갑자기 저녁에 분위기도 센티해지고 커피도 한잔 하고 싶어서 방문한 심야 카페입니다.

당연히 분위기도 좋고 뷰도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당일치기 바람 쐬러도 너무 좋고 서울 근교라서 가까워서 더 좋았어요

물론 낮에 가거나 하면 차도 좀 막히고 할 순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저녁에 방문하는 카페여서 그렇게 무리가 있거나 하는 카페는 아니었어요 원래 남양주에 카페가 굉장히 많잖아요~ 몇 군데  가보지는 않았지만 괜찮은 곳 중에 하나였어요

입구 쪽으로 갔을 때 주차장도 생각보다 잘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사람들 많이 방문하게 되면 주차장이 협소하기도 하겠더라고요 저희는 정말 늦은 저녁에 방문한 거여서 그나마 주차 문제는 없긴 했지만 그래도 살짝 신경 쓰이는 부분이긴 하네요 아무래도 여기 오는데 차 없이 오기는 힘드니까요

지금 보이는 주차장이 있고요~ 위쪽으로 주차장이 한 군데 더 있습니다~

주차 관련 안내판이에요~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여기가 진짜 입구예요~ 입구 자체도 나무로 해서 친환경적인 느낌을 많이 주는 인테리어도 되어 있었어요~

조명도 나름 이쁘게 되어 있었고요~ 약간~ 어두운 느낌도 있었어요

담장 쪽인데요 장미꽃으로 해서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조명이랑 같이 조화롭게요~

트윈트리 카페 운영시간이랑 예약문의 내용이에요

글램핑 느낌 있는 자리인데요~ 여기는 예약하시거나 직원에게 문의를 해서 이용하셔야 하는 자리 에요~ 

확실히 느낌 있는 자리 이긴 했어요~ 외부에 위치해 있고요~ 겨울 같은 경우에는 불멍까지도 볼 수 있는 그런 자리이네요

글램핑 자리 정확한 안내 문구예요~

들어가는 길이긴 한데요~ 여기는 거의 장미로 해서 화단이나 주변을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외부에 엑스 배너로 해서 인기 메뉴를 몇 가지 안내해주고 있었어요~ 수플레나 피자 종류도 있네요~

신메뉴 안내도 당연히 되어 있네요~

화단을 지나서 실제 입구인데요~ 여기서 주문하시고 음료를 들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케이크 종류도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다른 블로그를 보니 당근 케이크가 유명한 듯했어요

저희는 디저트는 별로 생각이 없어서 그냥 기본적인 커피만 주문해서 마셨어요

혹시 몰라서 메인 메뉴판도 다 찍어 봤어요

브런치 메뉴도 찍었고요

그밖에 맥주나 칵테일 그리고 와인도 있었네요

 

여기는 실내홀이에요~ 굉장히 넓게 되어 있기는 했어요~ 혹시라도 벌레나 날파리 때문에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실내에 들어오셔서 드시면 될 듯해요~ 그래도 실내는 쾌적한 상태였어요

그리고 마감할 시간이 다 돼서 그런지는 몰라도 약간 어둡긴 하더라고요

모니터에 있는 메뉴도 확인하세요

따듯한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켜서 마셨고요

나름 분위기 있죠?ㅎㅎㅎ

여기는 포토존처럼 되어 있는 조명이에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 찍고 들어가시더라고요

저는 인물사진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배경만 찍고 들어 갔어요

여기도 외부 좌석인데요~ 여기 앉으시면 한강뷰도 보이고요~ 나름 캠핑 분위기도 나는 그런 자리예요

물론 날파리나 모기가 조금 많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밖에서 마시는 게 분위기는 훨씬 좋아요

그리고 여기는 별관이 따로 있었는데요~ 여기는 조용하게 따로 독립되어 있는 공간이어서 

주중에는 시간제한이 없는데 주말은 2시간만 무료입니다.

그리고 단체룸이 되어 있고요 직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별관 들어가는 입구예요~

나비 모양 조명이 눈에 확 들어와서 한컷 찍어 봤어요

여기 자리가 제일 인기가 좋았는데요~ 의자도 거의 눕다시피 해서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이고요

바로 외부라서 앞에 한강뷰도 너무 잘 보이고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벌레가 좀 있긴 있습니다~^^

커플 드라이브로도 좋고 그냥 기본적인 바람 쐬러도 오기 좋은 그런 곳이었네요~

 

운영시간

평일 오전 11시~새벽 2시

주말 오전 10시~새벽 2시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 126번 길 33-8

수석동 110 트윈트리 카페

031-562-2022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8A%B8%EC%9C%88%ED%8A%B8%EB%A6%AC%EC%B9%B4%ED%8E%98/place/37891768?c=14157342.7159387,4521967.4173726,16,0,0,0, dh

 

네이버 지도

트윈트리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