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문래동]호텔707(ft.문래동추천카페,문래동브런치카페추천,커피,와인)

반응형

친구와 우연히 찾아서 들어가게 된 카페&바&펍

호텔 707

딱 보는 순간 핫플레이스 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커플 데이트 코스 로도 정말 괜찮고요

그냥 드라이브코스로도 괜찮습니다. 서울 근교 카페 추천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낮에 갔는데요~ 입구부터 느낌이 남다르죠? 정말 호텔처럼 분위기를 딱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조명도 너무 잘되어 있고요 살짝 어두워질 쯤에 오면 너무 이쁠 것 같았어요~

실제로도 낮보다는 저녁에 사람들이 더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가 골목 사이에 있어서 찾기가 살짝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꼭 지도를 참고해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앞에 끝 정자나무도 있고요~ 골목만 잘 찾으시면 됩니다.

 

입구를 들어가시면 일단 큐알코드 사진 찍을 준비를 하세요

저기 보이시는 사진에 큐알코드 사진을 찍으시면 메뉴판이 나오게 됩니다.

그걸 보시고 카운터 가셔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코드가 생겨요

http://me2.do/FAj9Cjtu 

 

호텔707 메뉴판

호텔707 메뉴판입니다

xn--707-zt8ot9q.com

 

여기는 정말 인테리어 자체가 너무 신기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제가 미적 감각이 조금 없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가 이쁘게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자리마다 샹들리에도 이쁘게 달려 있고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잔도 너무 이쁜 잔에 담겨서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일반 테이블보다는 침실 같은 느낌의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정말 편하게 쉬었다가 갈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어요

커플 데이트 추천으로 손색이 없을 그런 장소였어요

 

어떤 부분은 동남아풍의 느낌도 나고요~ 어떤 곳은 유럽풍도 나고 

여러 가지 좋은 느낌들이 한 곳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쪽은 또 다른 느낌이 나죠?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게 잘 유지되어 있기는 했어요~

 

술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고가의 와인이나 그런 것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주류는 세팅되어 있기는 했어요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으셨고요

대부분의 손님들은 세트메뉴를 시켜서 브런치 개념으로 많이 드시기도 하고 그냥 저희처럼 차만 드시고 가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셨답니다.

 

여기가 주방 겸 카운터입니다.~ 입구 들어오자마자 정면에 딱 있어요~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자계 장식이 되어 있는 문으로 인테리어 해놓으셨더라고요~ 

이건 한국식이죠~ㅎㅎ

 

또 하나의 핵심이 있는데요~ 2층 루프탑이 있어요

 

탁 트인 전망에 이날은 비가 살짝 와서 앉을 수는 없었는데요

그래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자리도 넉넉하게 잘되어 있고요~ 다른 손님들이랑 크게 부딪치지 않도록 거리도 넓게 되어 있는 편이 었어요

 

여긴 진짜 딱 동남아 휴양지 느낌 많이 났어요~ㅎㅎ

 

여긴 VIP 좌석이라고 해서 예약하시거나 세트메뉴를 시키셔야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자세한 건 직원분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여긴 루프탑 위에 또 루프탑이 있더라고요~ 

3층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ㅎㅎ

 

저희는 이미 밥을 많이 먹고 와서 디저트는 못 먹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요 에스프레소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이것 또한 특이했어요

 

잔이랑 나머지 세팅되어 있는 것들도 분위기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당연히 어느 정도 있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메뉴판도 따로 찍어 놓기는 했어요~ 

참고해서 잘 보시고 잘 선택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39길 2-2

문래동 2가 60-4 호텔 707

02-2636-8694

 

월 ~ 목 오전 11시 ~ 새벽 1시

금 ~ 토 오전 11시 ~ 새벽 2시

일 요 일 오전 11시 ~ 저녁 11시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707%ED%98%B8%ED%85%94/place/1653832697?c=14125617.1690503,4510987.3576923,17,0,0,0, dh

 

네이버 지도

호텔707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