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정보 소개

[부천 상동]잭앤카페(ft.수플레맛집,분위기있는카페,추천카페)

반응형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

잭 앤 카페

나름 굉장히 이색적인 느낌의 카페였어요 커플 데이트로도 많이 오시고 얘기하고 공부하러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카페였어요 저희도 회의할 게 있어서 찾아오게 된 카페이기도 하고요~ 조용하면서 이쁜 카페였어요

 

네온등 간판으로 잭 앤 카페라고 입구에 쓰여 있어요~ 여기는 1층은 아니고요

3층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실 거예요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위에는 네온등만 제가 따로 찍어서 올린 거고요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카운터 하고 주방이 같이 되어 있어요~ 완전 오픈형 주방이어서 신뢰도 상승~!!

그리고 인테리어도 엄청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어요

 

메뉴입니다~ 커피나 차 종류는 전반적으로 일반적인 가격이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수플레를 먹으러 많이 오는

카페였어요 플레인 수플레, 딸기 수플레, 오레오 수플레, 요구르트 수플레, 탠저린 수플레 이렇게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 딸기가 들어간 수플레가 가장 인기가 좋답니다.

 

최대한 전체 샷을 찍어 보려고 노력했는데요~ 여기까지네요~ㅎㅎ 핸드폰 카메라의 한계예요!

인테리어 엄청 이쁘게 되어 있죠? 들어가자마자 우와~~~ 하긴 했어요~ㅋㅋ

 

여기가 가운데 홀 쪽인데요~ 벽돌로 따로 공간을 만들어 놓으셨어요~ 확실히 특이한 느낌을 많이 받았죠

딱 2명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 하고 의자가 세팅되어 있어요 결론은 커플끼리 앉는 자리라고 볼 수 있죠...

(슬프네요..ㅎㅎ저도 언젠가는...ㅋㅋ)

 

똑같이 빙~ 둘러서 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어떤 곳은 화장실이 지저분해서 가기 꺼리는 곳도 있잖아요?

여긴 깨끗했습니다.

 

여기는 나머지 일반 테이블이에요~ 창가 주변으로 해서 대부분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서 밖에도 바라보면서

여유 있게 쉬었다가 갈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었어요

 

요게 많이 특이했죠~~~ 그네 의자가 있더라고요~

물론 앉아 보진 않았지만 커플끼리 와서 앉아서 밖에 바라보면서 얘기하면서 수플레도 먹으면서 나름

재미있게 놀다가 갈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잭 앤 이라고 로고도 딱 프린팅 되어 있네요

 

이게 메인 딸기 수플레입니다~ 비주얼부터 남다르죠? 

맛도 완전 달달하니 너무 괜찮았어요~ 솔직히 처음 먹어보기는 했습니다~ㅋㅋ

빵도 완전 촉촉하고요~ 딸기의 상큼한 느낌하고 달콤한 느낌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다른 분들은 레모네이드 하고 자몽티 하고 라테를 시키셔서 마셨습니다~ 전부다 기본 이상 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현제는 코로나로 인해서 오전 11 : 00 ~ 저녁 12 : 00까지 운영을 하시는데요

코로나가 어느 정도 풀리면 운영시간이 어떻게 바뀔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하셨습니다.

항상 헛걸음 안 하시려면 시간을 꼭 확인해서 방문하세요~

여긴 부천시청역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경기 부천시 석천로 177번 길 28 3층, JACK&

중동 1163-14

032-323-5756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E%AD%EC%95%A4%EC%B9%B4%ED%8E%98/place/1488669023?c=14110943.6482767,4509529.0825121,17,0,0,0, dh

 

네이버 지도

잭앤카페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