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여주]여주프리미엄아울렛 행사 둘러보기(구찌,프라다,페라가모,버버리등등)

반응형

주말에 당일 치기 여행으로 뭘 하러 갈까 고민하던 중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을 구경 가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한 결과 S/S 시즌이라고 해서 추가적으로 할인을 해주고 있는 상품들이 있었네요~ 

물론 전부 행사를 하는 건 아니고 일부 매장과 일부 품목만 하고 있는 부분이고 제품 마다도 다르고 소진 시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입니다~(항상 정확한 내용을 참고하세요)

서울 인근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하고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합니다.

가족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합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표지 문구입니다.

할부 무조건 중요하겠죠~ 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국민, 신한, 비씨, 삼성, 현대, SSG 이렇게 해당 사항이 있고 카드사마다 

할부율이 다른 부분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식당가도 있어요~ 저는 솔직히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처음 와봤는데요 정말 너무 넓어서 솔직히 다 돌아보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중간중간 그냥 건너뛴 곳도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식당가도 잘 되어 있었어요

분명히 쇼핑이나 구경하시다 보면 시간 금방 지나갑니다. 그래서 식사하실 수 있는 가게가 여러 가지 있으니 참고해서 

식사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리고 또 할인 혜택이나 득템을 하기 위해서 이렇게 하면 좋다는 안내 문구도 있었어요

신세계 아웃렛 어플을 이용하시면 쿠폰이라던지 쇼핑정보나 이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면 좀 더 편하게 움직이실 수 있습니다.

 

 

이게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전체 지도인데요~ 딱 봐도 엄청 넓죠? 동쪽 서쪽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오픈하실 때 오셔서 마감하실 때까지 돌아보셔야 전부 돌아볼 수 있는 그 정도의 크기입니다~ㅎㅎ

이제부터 나오는 사진은 눈으로 보시면 다 이해하실 수 있는 사진입니다.

 

빈폴 매장이네요

 

엠씨엠 매장도 보이고요

 

코치 팝업 매장이네요.

 

구찌 매장인데요 사람들 정말 많이 줄 서 있었고요

바로 옆에 프라다 매장 있는데요 거기도 사람이 엄청 많이 기다려서 입장을 하였어요

 

몽클레어 매장입니다.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도록 이용할 수 있는 회전목마도 하나 있었어요~ㅎㅎ

 

나이키 팩토리 매장도 있었어요~ 웬만한 아웃렛 팩토리매장보다 사이즈가 더 큰 듯했어요

 

페라가모 매장입니다.

록시땅 매장도 있었어요~ 원래 할인을 잘 안 하는 품목인데 몇몇 가지만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이건 2층 난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구경하기 참 좋았어요

 

여기 3층 난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너무 이쁘죠?ㅎㅎ

 

그리고 끝 칸마다 아이들 어머님을 위한 수유실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푸드마켓 운영시간

월~목 오전 10:30 ~ 오후 8:30

금~일 오전 10:30 ~ 오후 9:00

식당가 운영시간

월~목 오전 11:00 ~ 오후 8:30

금~일 오전 11:00 ~ 오후 9:00

 

*설날/추석 당일 휴무

*식당가 폐점 30분 전 주문 마감

*5~10월은 매일 오후 9시까지 운영

 

경기 여주시 명품도 360

상거동 460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7%AC%EC%A3%BC%ED%94%84%EB%A6%AC%EB%AF%B8%EC%97%84%EC%95%84%EC%9A%B8%EB%A0%9B/place/258381356?c=14205203.0446023,4472734.2080213,15,0,0,0, dh

 

네이버 지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