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인천 송도동]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ft.쇼핑,구경,슈퍼위켄드행사,super weekend)

반응형

친구와 함께 친구 부모님 생신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고민하던 중

 

송도에 아웃렛 매장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주말에 갑자기 방문하게 되었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송도점

 

저도 처음 가봤는데요~ 건물도 웅장하고 안에 여러 가지 매장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구경을 다니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다리도 엄청 아팠네요~ 하도 걸어 다녀서요~ㅋㅋ

 

거의 여기가 입구라고 생각하셔도 괜찮을 듯싶어요~ 입구가 여러 곳이 있기는 한데요~

 

여기가 메인 입구인 듯합니다~ 건물 외벽에 브랜드 이름 간판이 안내가 되어 있고요~ 

 

도로 바로 옆이라서 딱 봐도 메인 입구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안에 들어가서도 많이 놀랐어요~ 공원처럼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고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서 

 

매장을 확실하게 구분지어서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분수도 나왔는데요~ 아이들이 은근히 많이 놀고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가운데에도 저렇게 큰 건물이 또 하나 있더라고요~ 

 

지금 보시는 곳은 1층으로 해서 사이드 쪽으로 걸어가면서 매장을 둘러볼 수가 있었어요~

 

크게 한 바퀴를 돌면 1층에 있는 매장은 다 보았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런데 1층도는데도 엄청 넒어서 한참 돌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벤치도 많이 있어서 힘들면 앉아서 쉬기도 하고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둘러보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여기는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인 거리였어요~ 

 

이날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살짝 당황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었어요~

 

친구가 아버지 지갑을 사드린다 해서 몽블랑 매장을 들어갔어요~ 

 

뭔가 나름대로 럭셔리한 느낌이 많이 들죠?ㅎㅎㅎ

 

그래서 친구가 구매한 물건이에요~ 아버님에게는 몽블랑 지갑을~

 

어머님에게는 페라가모 가방을 샀네요~ 친구가 아주 효자예요~ㅎㅎ

 

이날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이유를 알게 되었어요~

 

원래 아울렛 자체에서도 할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슈퍼 위켄드(super weekend)라고 해서 추가 할인을 해주고 있었어요~ 모든 품목에 대해서 해주는 건 아니고요

 

추가 할인이 되는 매장은 따로 매장마다 표기가 되어 있고요~ 물품마다 다르긴 했어요~

 

최대 20%까지 할인을 하더라고요

 

나이키 매장 같은 경우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들어갈 정도였어요~(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요)

 

기간은 2020년 6월 5일 ~ 6월 14일(일요일)까지 였어요(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이건 쇼핑하면서 신기해서 하나 찍어 봤어요~

 

일정 금액을 구매하시면 매장에서 커피 쿠폰을 줬는데요~ 무인으로 커피를 주문받고 만들어서 주는 기계였어요

 

물론 현금이나 카드 넣고 하셔도 가능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기계가 커피가 나오면 집어서 픽업 대에 놔주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오픈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문이 열리는 방식이었어요~

 

당연히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혹시라도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경험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합니다~

 

인천 연수구 송도 국제대로 123

송도동 168-1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송도점

032-727-2233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6%A1%EB%8F%84%ED%98%84%EB%8C%80%ED%94%84%EB%A6%AC%EB%AF%B8%EC%97%84%EC%95%84%EC%9A%B8%EB%A0%9B/place/35439053?c=14099255.9489205,4492471.0847545,16,0,0,0, dh

 

네이버 지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