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부천 건전 마사지 추천 - 캄타이 - 부천역 부천대 추천 마사지

반응형

친한 지인과 함께 뭉친 어깨와 다리를 풀기 위해 방문한 마사지 샾

 

직업 자체가 몸으로 일하는 일이어서 

 

항상 어깨 다리 팔이 뭉쳐 있어서 뻐근하다고 항상 말만 하다가 풀어 보고자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게 전면 사진이에요~

 

이름은 캄타이 외관에서 봤을 때는 이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여기는 순도 100% 건전한 곳이에요

 

"절대로 이상한 생각 갖고 방문 하셔서는 안됩니다."

 

계단을 올라가시면 태국느낌이 나는 동상과 느낌이 

 

피부로 느껴질 만큼 엄청 잘 되어 있어요

 

카운터 에요~~~

 

태국은 팁 문화가 있다고 하네요~

 

소정의 팁을 주시면 좀더 꼼꼼하게 신경 써주시는 부분이 있는 듯합니다.

 

가격표예요~

 

저는 A코스 70분 코스를 받았는데요

 

무려 29000원 밖에 안 해요~ 엄청 저렴하죠?

 

언제까지 이벤트 가격에 하는지는 알 수 없었어요~

 

특별한 일이 없으면 계속 유지될 듯싶었어요~

 

수면도 가능하다고 말씀 하셨는데요~ B코스부터 수면은 가능하다 하셨어요

 

시간은 나가고 싶은 시간에 나가도 상관없다 하시네요

 

가게 내부인데요~ 인테리어가 완전 태국 느낌 나죠?

 

엄청 아늑하고 차분한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오른쪽 문구 보이시죠~ 불법적인 공간이 절대적으로 아닙니다.

 

꼭 참고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족욕하는 곳이에요~

 

마사지받기 전에 발을 따듯하게 해서 릴랙스 하게 해주시던 라고요

 

실제로도 받으면서 족욕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태국 선생님께서 인사를 해주시더 라고요~ㅋㅋ

 

인테리어 너무 느낌 있고 재미있었어요

 

마사지받는 방 복도인데요~

 

방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실내에 있어서 

 

여성 분들 같은 경우 안전하게 움직 일 수 있었어요~

 

여기는 3인 방인데요~ 커플이 오면 같이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여건도 충분했어요

 

최대 3인까지 한 방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여기는 1인 방이에요~ 혼자서 뭉친 근육을 풀기 위해서 오셔도 부담 없이 편하게 풀고 가실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랑 얘기를 많이 했는데요

 

여기 가게는 여성 분들이 안전하게 많이들 와서 관리받고 가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실제로 관리사 분들도 엄청 꼼꼼하게 잘해주셨답니다~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BA%84%ED%83%80%EC%9D%B4%EB%A7%88%EC%82%AC%EC%A7%80/place/1689139119?c=14113057.0126759,4506984.8640823,17,0,0,0, dh

 

네이버 지도

캄타이마사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