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가평 빠지 글램바오 펜션추천-서울근교 여행 드라이브

반응형

아직 이르긴 하지만 기분 전환할 겸 가평 다녀왔어요~

 

입구 간판이에요~ 바로 뒤에는 사무실이 있어요~

 

글램핑 펜션 커피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랍니다.

 

정면 전경이에요~

 

엄청 넓죠? 이날 비가 와서 약간 우중충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보기에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진짜 정면 샷이에요~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밑으로 엄청 넓은 부지가 있고 펜션 글램핑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뒤로 넘어가니까 이렇게 넓은 마당이 있죠~

 

빨간 집 2개랑 살색 집 2개랑 모두 글램핑 숙소예요~

 

건물을 이쁘게 지어 놨더라고요~

 

여긴 정면에서 보셨던 건물 2층인데요~ 

 

저희는 여기에 숙소를 얻었어요~

 

여기서 앞에 전경이 너무 좋았어요~ 강도 너무 잘 보이고 산도 너무 이쁘게 잘 보였어요

 

살짝 옆으로 틀어서 사진 찍었어요~

 

너무 잘 보이죠? 

 

앞마당도 엄청 넓었어요~

 

산이랑 구름 조화도 너무 멋있었고요~

 

이날 정말 운 좋게도 비가 오고 그쳤는데 

 

무지개가 너무 이쁘게 뜨더라고요~

 

저는 여태껏 저런 무지개 바로 앞에서 처음 봤어요~

 

그래서 복권 샀어요~ㅋㅋ

여긴 펜션 내부 화장실이에요~ 

 

깨끗하죠? 

 

화장실도 넓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화장실 바로 옆으로 들어가면 샤워장인데요~

 

보니까 수상 레저 즐기고 편하게 샤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한 번에 여러 명 들어가서도 충분히 씻을 수 있는 환경이었어요~

 

여긴 주방이에요~ 

 

여기서 음식 준비해서 앞에 마당으로 나가서 먹기 편하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실내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이날 비가 오는 상황이었는데 안에서 편하게 뻥 뚫린 전경을 바라보면서

 

음식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바로 여기서 먹을 수 있었던 거죠~

 

그리고 가스 그릴 하고 숯 그릴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가스 그릴을 선택했어요~

 

연기도 많이 안 나고 음식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옆에 쪽 방인데요~

 

혹시라도 코 많이 골고 하시는 분이 있다면 따로 분리해서 잘 수 있어요~ㅋㅋ

 

난방도 엄청 잘되요~

여기가 메인 방이에요~

 

침대도 2개씩 있고요~ 식탁도 있어서 한잔 하시고 2차로 먹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수납공간도 엄청 많았어요~

 

드디어 먹기 시작했어요~

 

이날은 소고기를 먼저 먹었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 쥬?ㅋㅋ

 

토시살이었나? 아님 채끝살이었는지 잘 기억은 안 나네요? ㅋㅋ

 

이건 삼겹살이랑 목살이에요~

 

가스 그릴에 천천히 익히니까요

 

밑으로 기름도 쫙~~ 빠지고 정말 좋았어요~ 연기도 많이 안나고요~

 

해산물도 먹었어요~ 조개랑 새우 사서 치즈도 뿌리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건 카프레제 짝퉁 버전~ㅋㅋㅋㅋ

 

토마토 사는걸 깜박해서 있는 방울토마토로 대체했어요~ㅋㅋㅋ

 

마지막 마무리 후식으로 딸기~ 요즘 딸기가 너무 잘 나오더라고요~ 

 

너무 달아서 입에서 녹았어요~ㅎㅎ

 

저희 가족들하고 개인적으로 놀러 갔다 왔는데요~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저는 부천에서 출발했는데요~ 평일이라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됐어요~

주말인 경우에는 훨씬 많이 소요될 듯해요~3시간 이상도 걸리 수 있어요~

통행료로 3700원 정도 지출돼요~

차량마다 차이는 있어요~

 

 

펜션 좌표 - http://w.glambao.co.kr/fhtml/

 

클럽글램바오

클럽글램바오펜션, 가평, 남이섬 가족, 단체펜션, 독채펜션, 개별바베큐, 깔끔한글램핑, 부대시설완비

www.glambao.co.kr

지도 좌표 -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36513506/location?subtab=location

 

글램바오 펜션&글램핑 : 네이버

N예약 리뷰 13 · ★3.1 · 네이버예약 특가 + 페이포인트적립 혜택 제공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