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보 소개

[가평 드라이브추천]제이드가든(ft.수목원추천,드라이브코스추천,데이트추천,서울근교드라이브추천)

기분전환도 할 겸 어디로 드라이브 갈지 고민하던 중 수목원이 생각이 나서 찾아서 방문한 곳입니다~

가평에 있는 제이드가든 수목원

솔직히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좋았어요

벌레가 많은 것 빼고는 아주 좋았어요(수목원에 벌레가 많은 건 당연한 겁니다~ㅎㅎ)

가족여행으로도 추천하고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고요 간단하게 드라이브코스도 추천합니다.

수목원 입구 사진입니다~ 이날 날씨가 좋았어서 사진도 너무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하늘에 구름도 너무 이쁘게 나오고 사진 찍는 맛이 났어요

주변이 완전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공기도 좋고 풀냄새도 많이 나고 확실히 피톤치드의 효과를 많이 받는 듯한

느낌을 받았네요~ㅎㅎ

여기가 주차장인데요~ 주차장이 너무 잘되어 있어요~ 공간도 굉장히 넓고요 당연히 무료이고요~

주차장 이용 시 안내문을 확인 한번 하시고요

전체 코스 지도예요~ 걸어서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이 약 1시간~1시간 3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사진 찍고 구경하고 쉬었다가 하는 시간까지 전부 포함해서요

이용 시 주의 사항도 한번 정도 꼭 확인하시고요

지금 현제 신한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30%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신한카드와 언제까지 제휴를 할지 몰라서 제휴가 끝나면 안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현제까지는 가능하더라고요~

원래 기본 가격표입니다.

단체 할인도 있긴 한데요 30명 이상이네요~

그리고 셔틀버스 운행도 있었어요~

시간표인데요~ 확인하시면 되고요 그리고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기 때문에 항시 전화 확인하셔야 됩니다.

제이드가든이 총 3가지 코스가 있는데요~ 솔직히 1가지 코스는 포기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단풍나무길로 올라갔다가 내려올 때는 숲 속 바람길로 해서 내려왔어요~

3가지 코스를 다 돌아보시려면 2번 올라갔다가 내려오셔야 해요~ㅎㅎ

저녁이 되면 조명을 켜주는 듯했어요~ 훨씬 더 이쁠 듯 하긴 했어요~

하지만 낮에 보는 야경도 너무너무 이쁘고 괜찮았어요~

분수도 시원시원하게 나오고 있고요~

계곡 느낌의 작은 폭포도 있고요~

중간중간에 커피랑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쉬었다 갈 수 있는 카페도 있어요

말 조형물도 있고요~ㅎㅎ

돌탑 쌓여 있는 느낌도 있고요~ㅎㅎ

무농약으로 블루 베리도 재배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서울에 있는 큰 백화점에 납품도 되고 있는 거 같았어요

블루베리가 아직 엄청 많이 달려 있지는 않았어요~ㅎㅎ

야외 웨딩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여름에는 힘들듯 해요~ 너무 더워서요~

여기가 거의 꼭대기인데요~ 전망이 너무 좋더라고요~ 사진으로도 느껴지시죠?ㅎㅎ

여기는 중간중간 있는 포토존이에요~ 마녀의 집

엄청 큰 미로는 아니지만 그래도 은행나무 울타리로 만들어 놓은 미로도 있었어요~

수목원 안에 또 실내 수목원도 있었어요

소원을 이루어 주는 분수도 있고요~ 저기 보이는 동그란 대접 안에 동전을 던져 넣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네요~ㅎㅎ

기념품 샵도 따로 있었어요~ 물론 물건을 따로 구매하진 않았지만 구경은 재미있었네요

사진을 많이 보시라고 따로 글은 많이 적지는 않았어요~

기회가 되시면 기분 전환할 겸 한번 정도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입장료 신한카드 할인 30%

운영시간

월~목 오전 9시 ~ 저녁 7시

금~일 오전 9시 ~ 저녁 9시

연중무휴

강원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 제이드가든 수목원

서천리 412

033-260-8300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A0%9C%EC%9D%B4%EB%93%9C%EA%B0%80%EB%93%A0%EC%88%98%EB%AA%A9%EC%9B%90/place/19928010?c=14197470.9614598,4555962.1885382,13,0,0,0, dh